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임현주와 절친 인증샷 "다은·현주 친목 응원해"

공유
3

'하트시그널 시즌2' 송다은, 임현주와 절친 인증샷 "다은·현주 친목 응원해"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 중인 송다은이 임현주가 담아준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몰이 중인 송다은이 임현주가 담아준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송다은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2'로 인기 몰이중인 송다은이 평소 친근하게 지내는 임현주가 담아준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송다은은 11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포토 바이 큐티 임'이라는 글과 임현주의 인스타그램 주소와 함께 환하게 웃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 속 송다은은 컬이 살짝 들어간 긴머리에 검정색 블라우스를 소화한 여신급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사진은 4시간 동안 '좋아요'가 2만여개가 붙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사진에 애정이 묻어나요. 큐티 임 최고", "알콩달콩 우정스타그램 보는 재미가 쏠쏠", "다은현주 친목 응원해. 다현은 사랑", "핱시 여자들 너무 소중 영주♥다은 ♥장미♥현주"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송다은과 임현주는 오는 14일(토요일) SBS 라디오 파워 FM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해시태그 뮤직' 코너에 동반 출연한다. '이국주의 영스트리트'는 매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