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2일 목요일(음력 5월 29일‧을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공유
1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7월 12일 목요일(음력 5월 29일‧을사일) 생년월일 결혼 이별 사랑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해야 한다. 보증, 담보는 절대 금물이다. 인정이나 의리에 치우치지 말고 거절하라.

60년생 상대방의 접근을 수용하라. 원만하게 처신할 때 행운의 문은 열린다. 이익은 오후에 최상.

72년생 하던 사업도 꾸준히 밀고 나가면 입신양명도 가능하다. 금전운, 재물운도 안정세.

84년생 부부지간에 숨기는 일이 있다면 털어놔라. 훗날 더 큰 상처가 되어 불화의 원인이 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분주하기만 하고 소득은 적다. 서두르지 말고 여유를 갖도록.

61년생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오는 운을 잡도록 하라. 만반의 태세를 갖추도록. 귀인의 도움도 따른다.

73년생 기도하는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따를 때 충분한 이익도 따른다.
85년생 자신의 실력 향상에 주력하라. 타인의 말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은 무모한 행동.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양보하는 마음을 갖춘 후에 상대를 바라본다면 평소에 보지 못한 새로운 것들이 보인다.

62년생 무리한 욕심을 더 이상 부리지 말고 현실에 안주하는 것도 행복한 일이다.

74년생 내실에 주력해야 한다. 일의 성패는 자신의 행동여하에 달려있다. 인내가 필요하다.

86년생 이성운 문제로 구설수가 따를 수도 있으니 조심하라. 현재의 위치에서 탈피하고 보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현재의 상태를 고수함이 이롭다. 변화 변동은 갈등만 일으킬 뿐 실속은 없겠다.

63년생 주변의 경쟁자 보다도 활동력이 왕성하니 앞서 나갈 듯. 속도를 잘 조절함이 중요하다.

75년생 강인한 의욕이 자신의 일에 도움이 된다. 타인의 의사를 때로는 묵살함도 좋다.

87년생 추구하는 일에는 눈높이를 더욱 높여라.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멀리 보는 자세가 필요.


辰(용띠운세) 52년생 건강이 좋아야 의욕도 생기는 법이다. 끼니를 제때에 챙기지 않으니 활력이 떨어진다.

64년생 현재로서는 충분하지 못하나 차츰 여유가 생기는 운세이다. 기다리는 자세가 필요.

76년생 사업은 호전되고 상승세에 오른다. 금전 기회를 잘 잡아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라.

88년생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미로 인하여 기회를 잃게 된다. 순리대로 따름이 현명한 처세.


巳(뱀띠운세) 53년생 아랫사람에게 존경을 받으니 마음이 벅차겠다. 부를 누리는 것보다 자신의 존재를 부각시켜라.

65년생 마음이 안정되니 명예운과 재물운이 함께 하게 된다. 가정에도 기쁨이 찾아온다.

77년생 경제적인 상황이 호전세를 이루니 절로 배가 부른다. 기회를 잘 활용하여 힘차게 진행하도록.

89년생 매사를 당장 이루려고 하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가져라. 사업운, 재물운이 형통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풀리지 않던 일들이 수월해지니 막힘이 없다. 대인관계에서 마찰에 주의.

66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뜻을 이루게 된다. 단 일을 마무리 지을 때는 주의해야 한다.

78년생 능력 밖의 일에는 손대지 말라. 다만 전직에 집념하면 발전할 수도 있음이다.

90년생 자신에게 유리한 쪽으로 변화, 변동수가 있겠다. 천천히 일을 진행하되 조급함은 금물.


未(양띠운세) 55년생 오랜만에 만나는 지기처럼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된다. 고민거리를 나눌 친구니 더할 나위가 없겠다.

67년생 몸과 마음이 가볍고 상쾌해 진다. 가벼운 운동으로 자신을 관리하는 것이 좋은 운을 부른다.

79년생 완강한 고집도 주위의 흐름에 따라보는 것도 바람직하다. 이성 관계로 귀가는 늦는다.

91년생 경솔하게 나서지 말라. 대립적인 관계에서는 양보하는 것이 오히려 득이 된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문서, 명예는 오전에는 해결이 되나 오후에는 남의 일로 인하여 정신적 갈등이 따른다.

68년생 부부운에 갈등이 있겠다. 동료지간에도 언행을 일체 조심하라. 매사 내일로 미룸이 이롭다.

80년생 새로운 일을 꾀하지 말고 현업에 충실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에 비해 대가는 작다.

92년생 변화변동하지 말고 지금의 위치를 고수하는 것이 좋다. 단기적으로는 손해지만 멀리 보도록.


酉(닭띠운세) 57년생 사회적으로 명예운은 상승세. 명성이 높아져도 실상 금전 이득은 없으니 큰 기대는 금물.

69년생 야심보다는 현상 유지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의욕이 넘치는 것도 좋지만 내실을 다져야 한다.

81년생 노력한 대가보다는 보람을 느낌에 만족하라. 뛰다보면 오후에 결실을 보겠다.

93년생 자신의 일에 성취도가 크며 새로운 일을 계획하면 귀인이 돕겠다. 안정도 찾을 듯.


戌(개띠운세) 58년생 남과의 거래에서 손해를 보게 될까 두렵다. 성급한 행동보다는 여유를 가질 것.

70년생 아랫사람의 실수를 너그럽게 포용하라. 질타와 면박은 서로의 갈등과 오해만 부른다.

82년생 부적절한 대인관계는 피해야 한다. 명예의 실추도 예상되며 예상치 못한 피해를 입을 수도.

94년생 오해가 따르니 이성 관계를 조심하라. 다음의 이익을 위해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심신이 산란하니 어디다 마음 둘곳이 없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내일을 기약하라.

71년생 과욕을 부리지 말고 순리를 택하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언행에 조심할 것.

83년생 원하지 않았던 제안을 받아 들여야 하니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해야 할 듯.

95년생 여유로움이 없어지고 조급함만이 남아 있으니 스스로 무덤을 파고 있는 격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연애운 애정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노원 월계동 공릉동 하계동 상계동 중계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