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천호앤케어 롯데주류 SPC그룹 外

공유
0

[새거 지금!} 천호앤케어 롯데주류 SPC그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천호앤케어, 스틱형 건강식품 2종 출시

사진=천호앤케어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천호앤케어 제공

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가 2030세대를 위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스틱형 건강식품 ‘판타스틱 뿌연 날엔’, ‘판타스틱 당 땡길 때’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판타스틱 2종은 편의점, H&B 스토어 및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편리하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한 제품이다.

◇ 롯데주류,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 2종 출시
롯데주류가 오는 16일부터 위스키 신제품 ‘에스코트 바이 스카치블루(ESCORT by ScotchBlue)’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롯데주류는 위스키가 전할 수 있는 부드러움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롯데주류가 새롭게 선보이는 위스키 ‘에스코트’는 무연산 제품인 ‘에스코트’, 17년산 위스키 ‘에스코트 17’의 2종이다.

◇ SPC그룹 잠바주스, 여름 시즌 음료 3종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생과일 음료 브랜드 잠바주스가 여름 시즌을 맞아 수박, 멜론, 참외를 활용한 여름 시즌 음료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여름 시즌 음료 3종은 ‘워터풀 수박’, ‘크러쉬 온 메론’, ‘프레쉬 인 참외’로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어 여름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제품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 맥캘란, 에디션 넘버4 한정판 출시

에드링턴 그룹의 싱글몰트 맥캘란은 역사적인 증류소 새 단장을 기념해, ‘맥캘란 에디션 넘버4(The Macallan Edition No.4)' 한정판을 국내에 출시했다. 에디션 넘버4는 맥캘란의 새 증류소에 깃든 장인정신과 1824년 이후 이어져온 맥캘란 위스키 제조에 대한 자부심을 그대로 담아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