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맥도날드 이랜드리테일 본도시락 外

공유
0

[창업] 맥도날드 이랜드리테일 본도시락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맥도날드,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한정 출시
맥도날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맥도날드 제공


맥도날드는 한국 진출 30주년을 맞아 9일부터 4주에 걸쳐 ‘30주년 기념 골든 위크’를 연다고 밝혔다. 다음달 5일까지 한정 출시되는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는 매콤한 100% 통닭가슴살에 베이컨, 싱싱한 토마토, 양상추를 곁들였다. 1+1 쿠폰, 한정판 콜라보, 맥도날드 연간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이어지는 골든위크 기간 동안 선보인다.

◇이랜드리테일, 일·생활 균형 워크샵 개최


이랜드리테일은 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돌아볼 수 있도록 9일 일·생활 균형 워크샵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은 50명의 지점장을 대상으로 열렸다. 일생활 균형재단의 안선영 연구원의 강의를 중심으로 '워라밸' 자가진단, 우선순위 정하기, 개인과 조직에 적용하기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본도시락, ‘베스트식스박스(BEST6BOX)’ 선봬


본아이에프의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이 6가지 베스트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베스트식스박스(BEST6BOX)’ 도시락 메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핫윙, 닭강정, 된장 삼겹살 구이, 고추 튀김, 새우구이, 광양식 바싹 불고기 등으로 구성됐다.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김치찌개, 흑미밥, 쌈야채, 그린샐러드 등 다양한 옵션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맘스터치, 출시 일주일 만에 삼계탕 10만개 ‘완판’


맘스터치는 지난달 21일 가정간편식으로 선보인 ‘맘스터치 삼계탕’이 출시 일주일 만에 10만개가 팔렸다고 9일 밝혔다. 맘스터치는 10만개를 추가 생산하기로 했다. ‘맘스터치 삼계탕’은 100% 국내산 닭에 찹쌀, 인삼, 대추를 넣고 긴 시간 우려내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대중삼계탕(800g), 소중삼계탕(600g) 2종이 있다. 가격은 각각 6900원, 4900원이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