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한국야쿠르트 JTI코리아 CJ푸드빌 外

공유
0

[새거 지금!] 한국야쿠르트 JTI코리아 CJ푸드빌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한국야쿠르트, 잇츠온 프로그램 출시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한국야쿠르트 제공

한국야쿠르트가 간편식과 발효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잇츠온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샐러드, 죽, 베이글 등 ‘잇츠온’ 간편식 제품에 ‘발효유’, ‘우유’, ‘커피’ 등을 더한 프로그램 식단이다. ‘닭가슴살샐러드 그린키트’, ‘퀘이커 오트밀’, ‘전복죽’, ‘하루과일’ 등 9가지 ‘잇츠온’ 제품과 ‘메치니코프’, ‘하루야채’, ‘콜드브루’ 등 9가지의 발효유 및 음료 제품이 식단에 들어간다.

◇ JTI코리아, 메비우스 수퍼슬린 1mg 틴팩 한정판 출시

JTI 코리아는 세계적인 담배 브랜드 메비우스(MEVIUS)의 한정판인 ‘메비우스 수퍼슬림 1mg 틴팩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메비우스 스카이블루에 선보였던 틴팩 한정판이 올해에는 수퍼슬림 제품으로 출시된다. 특수 제작된 알루미늄 재질의 틴팩 한정판은 지난해 출시되자마자 흡연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 CJ푸드빌 뚜레주르, 오픈 토스트 5종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뚜레쥬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통우유 식빵으로 만든 ‘오픈 토스트’ 5종을 잠실점과 카페대학로점에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30만개 판매 돌파한 인기 제품 ‘결을 살려 뜯어 먹으면 더 맛있는 통우유 식빵’에 신선한 재료를 더한 색다른 메뉴다. 아보카도, 수란, 리코타 치즈 등을 토스트 위에 올려 알록달록한 색감이 보는 재미를 더한다.

◇ 대상 청정원, 집으로ON 신제품 출시
대상 청정원의 온라인전용제품 브랜드 ‘집으로ON’은 안주 2종, 즉석떡볶이 2종, 중화덮밥 3종 등 총 7종의 신제품을 출시, 제품군을 더욱 다양화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론칭한 청정원 ‘집으로ON’은 일반 가정식을 기본으로 한 국내 간편식 시장에서 ‘고품질의 별미 맛집’이라는 콘셉트로 지역별 유명 맛집의 메뉴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