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GN, 2018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예선 방송

공유
0

OGN, 2018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예선 방송

OGN이 2일과 4일 저녁 2018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시범경기를 방송한다. 사진=한국e스포트협회 홈페이지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OGN이 2일과 4일 저녁 2018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시범경기를 방송한다. 사진=한국e스포트협회 홈페이지 캡쳐

OGN이 '2018 아시안게임 리그오브레전드 시범경기' 동아시아 지역 예선전을 7월 2일과 4일 저녁 7시에 방송한다.

한국 대표팀은 지난달 8일부터 3일 동안 일본, 중국, 대만, 홍콩, 마카오 등을 상대로 펼친 리그 경기에서 8승 2패를 기록하며 1위를 차지했다. 한국 대표팀은 최우범 감독이 이끌었다. 탑라인에는 ‘기인’ 김기인, 정글에는 ‘스코어’ 고동빈과 ‘피넛’ 한왕호, 미드라인에는 ‘페이커’ 이상혁, 봇라인에는 ‘룰러’ 박재혁과 ‘코어장전’ 조용인이 뽑혔다.

최근 패치 이후 유럽 지역에서 첫선을 보인 후 굳어진 '탑-정글-미드-원딜-서포트'메타에 지각 변동이 일어난 가운데, 각국 대표팀이 어떤 전술을 펼쳤을지 주목되는 상황이다. 최근에는 원딜 포지션에 브루저 챔피언이 등장하고 미드라인에 서포트 챔피언이 서는 등 정해진 메타 없이 각 팀이 분석 결과나 성향에 따라 전에는 상상도 하지 못했던 전략을 들고 나오며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고 있다.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은 다음달 18일 개막한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