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기아차, 러시아 월드컵 에디션 '모닝'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공유
0

[글로벌-Biz 24]기아차, 러시아 월드컵 에디션 '모닝' 업그레이드 버전 출시

-새로운 프런트 범퍼 부착된 엑스 라인 바디 키트 장착

기아자동차가 러시아 월드컵 에디션 '모닝(해외명 '피칸토')'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이미지=24h)이미지 확대보기
기아자동차가 러시아 월드컵 에디션 '모닝(해외명 '피칸토')'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이미지=24h)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기아자동차가 러시아 월드컵 에디션 '모닝(해외명 '피칸토')'를 업그레이드해 출시한다.

3일 외신에 따르면 기아차는 새로운 엑스 라인 바디 키트가 장착된 피칸토 월드컵 에디션을 선보인다.

모닝 월드컵 에디션은 은색 빛을 띄는 '그레이 티타늄' 페인트로 코팅됐다. 새로운 프런트 범퍼가 있는 엑스 라인(X-Line) 바디 키트가 장착됐으며 색감을 넣어 강조된 격자무늬 히트 싱크, 16인치 알로이 휠이 포함됐다.

차량 내부에는 풀 자동 온도 조절기능(FATC)도 제공된다. 평평한 차량 바닥에 스포츠 스티어링 휠이 갖춰졌으며 가죽시트, 선루프 등이 포함됐다.

06 에어백, 안티 록 브레이크 ABS, BAS 제동력 등 다양한 안전 기술이 장착됐다.

이외에도 1.2 4기통 엔진, 4단 자동 변속기 등 다른 기계적인 부분은 기존 모닝 모델 성능과 같다.

가격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