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네이처리퍼블릭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2018 한국식품과학회 국제학술대회서 녹차 심포지엄 개최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지난달 27일 한국식품과학회가 주최해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8년 국제학술대회에서 “Green tea: Health benefits and research(녹차와 건강에 대한 연구)” 주제로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밝혔다. 국내외 학계, 기관, 기업 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해 녹차의 우수성, 새로운 기능성에 대한 다양한 연구결과를 공유했다.

◇LG생활건강, 더마 헤어케어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은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탈모 증상은 물론 건조한 모발과 두피 비듬 관리에 대한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더마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은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네이처리퍼블릭, 반얀트리와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


네이처리퍼블릭은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 7월 한 달 동안 ‘서머 풀파티’ 공동 프로모션을 한다고 2일 밝혔다. 서머 나잇 콘서트 또는 풀파티 패키지 구입하는 고객에게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과 ‘캘리포니아 알로에 선 리퀴드 SPF50+ PA++++’ 등 콜라보 상품을 증정한다.

◇아이오페, NEW 바이오 에센스 첫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바이오 에센스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바이오 에센스의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국내 1호 윈도페인터(창문을 캔버스 삼아 그리는 작가)인 나난 작가가 바이오 에센스만의 피부 생기 에너지를 브랜드의 기반인 슈퍼 플랜트로 표현했다.

◇루나, 롱래스팅 파운데이션 선봬


애경산업의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는 커버력과 지속력을 높인 베이스 메이크업 ‘롱래스팅 파운데이션’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차단 효과가 있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13호 퓨어 베이지, 21호 라이트 베이지, 23호 미디움 베이지 등 3가지 컬러로 구성돼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