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

공유
0

카카오게임즈, '블레이드2 for kakao' 앱스토어·구글플레이스토어 인기 게임순위 1위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높은 관심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과 구글 플레이 급상승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과 구글 플레이 급상승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29일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대작 ‘블레이드2 for kakao’가 출시 직후, 애플 앱스토어 인기 게임과 구글 플레이 급상승 및 신규 인기 게임 순위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블레이드2'는 액션 RPG의 대명사로 불리는 '블레이드 for kakao'의 후속작으로서 큰 기대를 모아왔으며,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할 정도로 높은 관심 속에서 지난 28일 출시됐다.
‘블레이드2’는 완성도 높은 스토리,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화려한 시네마틱 연출, 개성 강한 캐릭터 4종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방대한 즐길 거리 등을 통해 이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블레이드2’의 출시를 기념해 오는 다음달 29일까지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하면 다채로운 보상을 지급하고, 특히 모든 미션을 완수할 경우 ‘옵션 변경’, ‘3배 모험권 구매’ 등에 필요한 희귀 재화 ‘다크 크리스탈’ 300개를 제공한다.

또 출석 이벤트로 ‘보석’(재화)과 ‘승급석’ 등을 선물하고, ‘모험’에서 특정 스테이지를 통과하면 ‘장비 뽑기권’ 등을 제공하며, 정해진 레벨을 달성할 경우 ‘장비 강화서’ 등의 아이템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다음달 24일까지 게임 내 튜토리얼을 완료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특별 제작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선물하고, 전작 ‘블레이드’ 이용자들에게 ‘보석’ 1000개를 제공하는 컬래버레이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