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여름 맞이 업데이트 진행

공유
0

네오위즈,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 여름 맞이 업데이트 진행

- 캐릭터 각성 후에도 이용자가 원하는 복장 선택해서 입을 수 있어

네오위즈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네오위즈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네오위즈의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이하 노블레스)’이 여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먼저, 코스튬 시스템이 추가됐다. 이는 캐릭터 각성 후에도 이용자가 원하는 복장을 선택해서 입을 수 있도록 한 것으로 그간 이용자들의 건의가 가장 많았던 만큼 이용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노블레스는 코스튬 시스템을 통해 웹툰에서 선보였던 복장을 비롯 개성 넘치는 신규 코스튬을 지속적으로 선보여나갈 방침이다.
신규 캐릭터 태성 4성급 '자이가'도 선보인다. '자이가'는 주름 가득한 얼굴에 긴 수염을 땋은 모습을 한 노인 남성 웨어 울프로, 지금까지 등장한 웨어 울프 중 가장 나이가 많아 보이는 외모를 지니고 있다. '자이가'는 6성이 맥스라벨로 모든 스킬이 맥스인 상태에서 캐릭터 각성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캐릭터 연구권', '최고급 6성 캐릭터 계약권' 등 새로운 아이템들도 추가된다. 특히, '캐릭터 연구권'은 원하는 캐릭터로 성장시키기 위해서 꼭 필요했던 해당 캐릭터 대신 '캐릭터 연구권'을 사용할 수 있게 함으로써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한 아이템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