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T, 아이돌 웹 예능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 '데뷔하겠습니다' 2편 공개

공유
4

KT, 아이돌 웹 예능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 '데뷔하겠습니다' 2편 공개

-“기획사와 공동으로 모바일에 특화된 아이돌 예능 콘텐츠를 기획하고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

KT는 여름을 맞아 자사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 웹 예능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과 ‘데뷔하겠습니다’ 2편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KT는 여름을 맞아 자사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 웹 예능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과 ‘데뷔하겠습니다’ 2편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KT는 여름을 맞아 자사 모바일 동영상 서비스인 올레 tv 모바일에서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로 아이돌 웹 예능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과 ‘데뷔하겠습니다’ 2편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 4일 공개되는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은 대표 휴양지 하와이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남성 아이돌 그룹 ‘아이콘’의 좌충우돌 버라이어티 청춘 여행 콘텐츠다. 아이콘의 소속사 YG 엔터테인먼트와 공동 제작한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은 총 10부작으로 매주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공개된다.
올레 tv 모바일은 ‘아이콘 심쿵 청춘여행’ 론칭을 기념해 아이콘 쇼타임 콘서트 DVD, 청춘 화보집 등 팬들을 위한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같은 달 9일 공개 예정인 ‘데뷔하겠습니다’는 RBW 소속 연습생들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기획사 RBW와 함께 제작했다. 올해 데뷔를 앞 둔 신예 보이 그룹 ‘원어스 (ONEUS)’가 출연한다.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저녁 6시 올레 tv 모바일 공개된다.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강인식 상무는 “기획사와 공동으로 모바일에 특화된 아이돌 예능 콘텐츠를 기획하고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아이돌 팬을 비롯해 모바일 동영상 콘텐츠를 많이 시청하는 2030 세대의 만족을 동시에 사로 잡겠다”고 밝혔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