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신세계인터내셔날 애경산업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신세계인터내셔날 애경산업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아모레퍼시픽,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 참가


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27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리는 ‘2018년 글로벌 바이오 콘퍼런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은 다양한 맞춤형 화장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직접 맞춤형 화장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였다. 현장에서 방문객의 피부톤과 피부유형을 분석하고 맞춤형 화장품을 제안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산타 마리아 노벨라 JDC면세점 동시 입점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오는 30일 제주공항에 있는 JDC면세점에 딥티크와 산타 마리아 노벨라 매장을 각각 오픈한다고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제주공항으로 면세점 유통망을 확대하게 됐다. 딥티크는 2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 인기 향수 5종 세트를, 산타 마리아 노벨라는 180이상 달러 구매 고객에게 에코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31일까지 실시한다.

애경산업, 유기견, 유기묘 위한 착한 구매 이벤트

애경산업은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유기견과 유기묘를 위한 착한 구매 이벤트의 일환으로 ‘개정직한 이벤트 여기 있다냥’을 한다고 밝혔다. 1+1+1 방식으로 AK BEAUTY 몰에서 반려동물 관련 제품을 하나 구매하면 추가로 하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 또 다른 하나는 유기견, 유기묘 쉼터에 기부한다.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 출시


AHC는 정윤정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손잡고 ‘붙이는 모델링 마스크’, ‘AHC 365 레드 세럼 랩핑 모델링’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델링 마스크를 간편하게 붙이는 형태로 만들었다. 제품을 뜯어 바로 붙일 수 있는 시트 타입으로 AHC 365 레드 세럼의 유효 성분을 그대로 담았다. 피부 진정, 영양 공급, 리프팅 등의 효과가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