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정글의법칙' 레드벨벳 슬기X위너 이승훈 뜬다…'라칸돈 생존' 스타트

공유
0

'정글의법칙' 레드벨벳 슬기X위너 이승훈 뜬다…'라칸돈 생존' 스타트

레드벨벳 슬기와 위너 이승훈이 '정글의법칙'에 출연한다. 사진=SBS
레드벨벳 슬기와 위너 이승훈이 '정글의법칙'에 출연한다.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후반전이 이번 주 첫 공개 된다. 멕시코 편 후반전에서는 족장 김병만과 함께 레드벨벳 슬기, 위너 이승훈, 개그맨 김준현, 쉐프 최현석, 배우 줄리엔강, 배우 남보라, 가수 강남의 생존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후발대가 생존하게 될 곳은 미지의 라칸돈 정글. 아메리카 대륙에서 가장 큰 산악지대인 라칸돈 정글은 남미 아마존의 제왕 재규어와 다양한 희귀동물의 서식지이자, 자신들의 문화를 잘 지키며 살아온 마야의 후예 라칸돈 족의 터전으로 유명하다. 병만족은 생존 기간 동안 라칸돈 정글을 탐사하는 한편, 그동안 만나온 원시 부족과 확연히 다른 아름답고 신비로운 모습의 라칸돈 족을 만난다.
한편, 병만족에 합류한 것 자체로 화제가 된 SM 아이돌 레드벨벳 슬기와 YG 아이돌 위너 이승훈의 활약이 예상된다. 레드벨벳 슬기는 병만족의 막내로서 사냥이면 사냥, 춤이면 춤, 뭐든지 열심히 하며 후반전 병만족에게 없어선 안 될 존재로 거듭났다고.

특히, 슬기는 라칸돈 족을 만났을 때 특유의 친화력으로 부족 아이들의 이름을 줄줄 꿸 정도로 관심을 기울이며 진가를 발휘했다. 나중에는 부족 아이들이 자신들의 눈높이에 맞춰 잘 놀아주는 슬기의 뒤꽁무니만 쫓아다녔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위너 이승훈의 타고난 눈썰미와 감각도 생존에 큰 보탬이 됐다. 그는 게, 열매, 뿌리식물 등 종류를 불문하고 먹거리를 이것저것 잘 찾아내는 건 물론 '기미상궁' 역할까지 마다하지 않으며 넘치는 '생존 스웩'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줬다.

이외에도 '먹방의 신' 김준현과 '요리의 신' 최현석의 케미는 물론, 맏얻니 남보라와 든든한 강남, 줄리엔강 역시 베테랑다운 면모를 입증할 예정이다.

멤버들의 팔색조 매력으로 가득한 '정글의 법칙 in 멕시코' 편의 후반 생존기는 22일(오늘) 밤 10시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