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3일 토요일(음력 5월 10일‧병술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3일 토요일(음력 5월 10일‧병술일) 이사운 매매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의지와 신념만이 승리의 지름길이다. 결과는 좋겠으나 모든 것은 자신의 행동 여하에 달려있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주위로부터 신망을 얻게 되니 목표의식을 가져라.

소신껏 행동하면 문서운 관계에서 획기적인 변화가 예상된다. 주관을 가져라. 항상 불만은 있는 법이지만 뜻을 굽히지 말고 밀고 나가면 협조자도 나타난다.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다. 정에 못 이겨 남의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만 따르니 주의. 정에 끌려 쓸데없이 나서지 말라. 멀리 원행을 피하고 건강에 유의하도록 하라.


외부적인 데서 절대 안정을 도모하도록 하라. 정확한 판단이 필요하며 열심히 노력할 때 이익이 따른다. 남을 위하는 것보다 가족에게 봉사할 때 행운도 겸비된다.


사업운이 번창하고 금전운도 호전된다. 맡은 일에 충실하면 가정에도 화목하다. 문서운 관계에 이익이 있고 명예운도 따른다. 진취적으로 행동하도록 하라.

여행운, 변동운이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솔직하게 의견을 제시할 때 주위의 인정을 받는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의외의 성과가 따르니 용기와 결단력을 가져라.


주위와의 마찰을 피하고 무리한 변화를 꾀하지 말 것. 믿는 사람한테 배신을 당할까 두렵다. 자존심도 때에 따라 버리는 것이 현명하며 절대 안정이 필요.


명예운, 문서운 관계는 강할 시기이다. 인내와 노력으로 내실을 다짐에 힘쓰라. 거시적인 안목이 요구되며 덕을 베풀고 나가면 금상첨화. 승진운, 취직운이 따른다.


모든 일들은 기회를 잡지 못하면 수포로 돌아가게 마련이다. 시간을 아껴서 행동하고 인내와 용기를 가지고 노력하면 성취감은 쟁취한다. 단 구설수는 극복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 방배동 양재동 우면동 원지동 잠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