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연합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

공유
0

넥슨,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연합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

-악의 시작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메이플 연합의 교두보 ‘전초기지’ 추가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 연합을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 연합을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넥슨의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 메이플 연합을 결성하는 ‘영웅집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여름 선보일 모든 악의 시작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메이플 연합의 교두보 ‘전초기지’를 추가했다. 61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입장이 가능하며 ‘검은마법사 시그너스의 결의’ 퀘스트를 완료하면 메이플 연합의 구성원이 되고, ‘연합 임무’를 수행해 ‘검은마법사’에 대항하는 ‘염원’을 모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4일까지 ‘메이플 연합’에 가입하는 ‘영웅집결’ 이벤트를 진행하고 ‘쁘띠 나인하트 펫 패키지’, ‘신수 데미지 스킨’ 등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 다양한 보상 아이템이 담긴 4종의 ‘영웅집결 상자’를 지급한다.

또, 8월 31일까지 ‘테라 버닝’으로 지정된 신규 캐릭터를 육성하는 동안 최대 200레벨까지 1회 레벨업 시 +2레벨의 혜택을 제공하고 ‘신비한 비밀 상자’, ‘루타비스 세트 상자’, ‘전설의 비밀 상자’를 지급한다.

한편, ‘메이플스토리’는 21일 ‘영웅집결’ 업데이트 직후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PC게임 검색어 순위 1위, PC방 점유율 순위 3위(6.05%, 엔미디어플랫폼 기준)를 기록, 최고 동시접속자가 2배 이상 증가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