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페리페라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애경산업 페리페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 홍콩에서() 궁중연향개최


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지난 21 홍콩 리츠칼튼 호텔에서 ‘2018 궁중연향 in 홍콩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브랜드 스토리와 주요제품 전시, 해금공연, 미디어아트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홍콩, 중국, 싱가포르, 베트남, 태국 등에서 뷰티 관련 미디어, 오피니언 리더, 유통관계자 200여명이 참석했다.

애경산업, 염모제에스따르 컬러겔’ 3


애경산업은 염모제에스따르 컬러겔’ 3종을 출시했다고 22 밝혔다. △샤이니브라운(밝은갈색) △네이처브라운(자연갈색) △세이블브라운(흑갈색) 가지 컬러가 있다. 에스따르 컬러겔은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허브 추출물과 숙지황, 산수유, 산약 식물특허추출물을 함유했다. 암모니아, 파라벤 등의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 비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페리페라, 미국 CVS 드럭스토어 입점


페리페라는 미국의 뷰티&헬스 드럭스토어 ‘CVS 파마시’(CVS Pharmacy) 1800여개 매장에 순차적으로 입점한다고 22 밝혔다. 'CVS 파마시 미국 전역에 9700여개의 매장을 보유한 미국의 최대 규모의 유통 채널로, K뷰티 판촉에 적극적인 드럭스토어다. 페리페라 틴트 라인잉크 에어리 벨벳’, ‘틴트 워터등을 포함한 60여개 품목을 미국에서 선보인다.

라비오뜨, 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 출시


라비오뜨는모멘티크 핸드벨 마스카라 출시했다고 22 밝혔다. 속눈썹 뿌리부터 강력하게 밀착되는 섬유질 배합이 짧은 속눈썹을 길어 보이도록 연출해주며, 빈약한 숱에 볼륨을 더해 처진 속눈썹을 쉽게 올려준다. 파워프루프 포뮬러가 땀이나 습기, 눈물 등에도 번지지 않게 해줘 지속력이 좋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