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신세계사이먼 G마켓 롯데하이마트 外

공유
1

[오늘 여기!] 신세계사이먼 G마켓 롯데하이마트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 마켓개최


신세계사이먼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사이먼 제공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파주여행 방문주간 맞아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매주 주말파주 마켓 연다. 파주시를 대표하는 10여개 업체가 참여해 장단삼백(개성인삼, 한수위쌀, 장단콩) 활용해 만든 장단삼백차를 비롯해 , 치즈, 와인, , 화장품, 꽃차, 된장 등을 판매할 예정이다. 유명 브랜드의 여름 상품을 최고 80% 할인판매하는 특별 행사도 준비했다.

G마켓, ‘버는족족 여행족프로모션


G마켓이 다음달 15일까지버는족족 여행족프로모션을 열고, 여행 타입별 맞춤형 상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어느 도시든 최대 10만원까지 할인받을 있는항공권 할인 쿠폰 증정한다. 오는 30일까지 5 카드사(신한·KB국민·비씨·현대·NH농협) 여행 상품을 결제하는 얼리버드 고객에게는 품목에 따라 최대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하이마트, ‘선풍기, 사용 장소에 따라 선택하세요


롯데하이마트가 22 장소에 따른 선풍기 선택 노하우를 공개했다. 에어컨 대만으로 냉방하기 어려운 곳에서 서큘레이터를 사용하면 냉방효율을 높여준다. 타워형 선풍기는 커피숍이나 식당 업소에 적합하다. 아이나 노인이 있는 가정에서는 날개 없는 선풍기와 초미풍 기능이 탑재된 제품이 적합하다. 최근에는 공기청정 기능을 갖춘 선풍기도 나왔다.

11번가, 축구 응원간식 페스티벌


11번가는 간편식, 먹거리 e쿠폰, 과자, 음료, 오징어 등의 간식 70여종을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축구 응원간식 페스티벌 오는 27일까지 연다고 밝혔다. 냉동피자, 콜라, 아이스크림, 탄산수, 아이스커피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과자음료간편식 구매 사용할 있는 10% 할인 쿠폰을 하루에 다섯 추가로 제공한다.

CU 고객센터, ‘문턱 없는 고객센터로의 도약 선포


CU(씨유) 고객센터가 11주년을 맞아 신체적언어적 한계 없이 소통하는문턱 없는 고객센터로의 도약을 선포했다고 22 밝혔다. 올해 3분기까지 ▲모바일 고객센터 도입 ▲마음이음 ARS ▲상담사 전문화 선진적인 상담 시스템과 상담사 케어 프로그램을 강화할 예정이다. 최근에는수화 상담 서비스통역 상담 서비스 도입했다.

랄라블라, ‘랄라블라 데이개최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가 오는 25일까지랄라블라 데이(DAY)’ 연다. 랄라블라는 상반기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 상품인라이징 스타 하반기 호응이 예상되는루키상품 60여종을 선정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 10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22일에는 카톡 플러스 친구에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하면 4000원을 할인해준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