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미스 함무라비' 박현정, 고아라x김명수와 훈훈 현장 스틸 공개

공유
0

'미스 함무라비' 박현정, 고아라x김명수와 훈훈 현장 스틸 공개

미스 함부라비에서 오정인 부장판사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는 배우 박현정(가운데)이 김명수 , 고아라와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이 22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스 함부라비에서 오정인 부장판사 역으로 맹활약을 펼치는 배우 박현정(가운데)이 김명수 , 고아라와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이 22일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열음엔터테인먼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미스 함무라비'에서 오정인 부장판사로 열연중인 배우 박현정이 고아라, 김명수와 함께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속사 열음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를 통해 JTBC 월화드라마 '미스함무라비'에 출연 중인 박현정이 고아라, 김명수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촬영 도중 휴식 시간에 담은 것으로 보이는 공개된 사진 속 박현정은 고아라, 김명수와 함께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짓는가 하면 양손 V포즈를 취해 귀엽고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아라 또한 손하트를 날려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달했다.

박현정은 '미스 함무라비'에서 행정처 출신의 엘리트 중의 엘리트이자, 평생 수석이란 수석은 다 휩쓴 오정인 부장판사 역을 자신만의 지적인 이미지로 구축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박현정, 고아라, 김명수 등이 호흡을 맞추는 JTBC '미스 함무라비'는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