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2일 금요일(음력 5월 9일‧을유일) 문서운 명예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22일 금요일(음력 5월 9일‧을유일) 문서운 명예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경솔하게 행동하지 말고 주위의 여건을 경청하도록 하라. 처음보다는 끝이 중요한 법이니 마무리에 신경 쓰라. 안정을 찾지 못하면 구설수, 시비수에 피곤함이 따른다.

감언이설에 속지를 말고 냉정하게 행동하라. 무리한 변화는 삼갈 것. 혼자만의 아집은 피로만을 불러오니 주위와 협조해서 길을 찾도록 하라. 시간이 흐르면 해결된다.


안정된 상태라야 귀인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문서운, 명예운에 관한 행운도 따르겠다. 사업은 활기를 띠고 지연됐던 일이 해결될 기회가 주어지니 자만은 절대 금물.


매사가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행동을 하라. 동북간에는 귀인이 나서므로 지연되던 일도 해결을 보겠다. 과욕은 손해만 따르니 분수를 지켜라.


활동을 해야 돌파구가 생기는 법이다. 뛰는 만큼 소득도 따르나 언행에 조심할 것. 독선적인 행동은 자제하고 주위와 융합을 하여 목적을 이루도록 하라.

감정에 휩싸이지 말고 현실성을 감안하여 행동을 하라. 내부의 충돌에 주의하고 마음가짐을 편안하게 유지함이 중요하다. 금전운 면에서 호조세를 보이고 뜻한 바가 이뤄진다.


새로운 희망이 보이는 때이니 금전운, 명예운에 유리하다. 노력과 계획이 필요하니 매사에 의욕을 갖고 임하라. 상대를 이해하면 득도 있으나 경솔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오전은 뜻대로 되지 못하나 오후 늦게는 안정을 찾으니 재물운, 사업운이 안정세를 이룬다. 순간적인 판단을 금하고 겸양의 미덕을 발휘하도록. 대인관계의 융합에 신경 쓸 것.


진취적인 행동도 필요하지만 원만하게 차근차근 매사를 풀어 나감이 건강에 유리하다. 무슨 일이든 윗사람이나 전문가와 상의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강한 의욕은 불필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초구 반포동 서초동 내곡동 염곡동 신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