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삼성, 갤럭시S9 플러스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 인도 출시

공유
5

[글로벌-Biz 24]삼성, 갤럭시S9 플러스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 인도 출시

-코럴 블루, 라일락 퍼플, 미드나잇 블랙 등 기존 세 가지 색상에 추가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갤럭시S9 플러스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미지=gadgets360)이미지 확대보기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갤럭시S9 플러스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미지=gadgets360)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삼성전자가 인도에서 갤럭시S9 플러스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22일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이달 20일부터 인도 현지 매장에서 갤럭시S9 플러스의 새로운 색상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예약 판매는 이달 15일부터 시작됐다.

온라인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 온라인 샵과 현지 전자상거래업체 플립카트(FlipKart)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규모의 모바일 전시회 'MWC 2018'을 통해 갤럭시S9 플러스를 처음 선보였으며 지난 3월 갤럭시 S9과 함께 인도에서 출시했다.

당시 색상은 코럴 블루, 라일락 퍼플, 미드나이트 블랙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갤럭시S9 플러스 선라이즈 골드 에디션은 128GB 모델로만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대는 기존 색상과 동일하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