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른이지만 열일곱' 안효섭, 조각미남 '유찬' 완벽 빙의 스틸 컷

공유
1

'서른이지만 열일곱' 안효섭, 조각미남 '유찬' 완벽 빙의 스틸 컷

배우 안효섭이 오는 7월 30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에서 유찬 역으로 변신한 사진을 지난 20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안효섭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안효섭이 오는 7월 30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새 월화드라마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에서 유찬 역으로 변신한 사진을 지난 20일 공개하며 근황을 전했다. 사진=안효섭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 유찬 역의 안효섭이 스틸 컷으로 근황을 전했다.

안효섭은 지난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유찬 #서른이지만열일곱입니다'에 태그(#)를 달고 모니터링 화면 사진을 게재했다.
화면 속 안효섭은 짧은 머리로 헤어스타일을 변신, 풋풋한 조각미남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우어 짧은 머리 너무 멋있어요.ㅜㅜㅠ 앞머리 짧은 것도 너무 귀엽다", "상큼해보여요", "오잉 진짜 동안이다. 열일곱입니다. 열일곱 ㅜㅜ", "유찬 화이팅!!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기대되요", "7월 30일 기대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안효섭, 신혜선(우서리 역), 양세종(공우진 역) 등이 호흡을 맞추는 '서른이지만 열입곱입니다'는 17살 앳된 나이에 독일 유수의 음대 입학을 앞두고 있던 전도유망한 천재 바이올리니스트 우서리가 어느 날 불의의 사고로, 13년 동안 식물인간 상태로 병원 신세를 지다가 눈을 뜨게 되며 갑자기 서른 살을 맞게 되면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7월 30일 SBS를 통해 첫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