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조재현 그리고 화장실, 2001년 시트콤서 화려한 미모 자랑 A양은?... 조상우 사건과 비교?

공유
2

조재현 그리고 화장실, 2001년 시트콤서 화려한 미모 자랑 A양은?... 조상우 사건과 비교?

JTBC 뉴스룸 화면 캡쳐이미지 확대보기
JTBC 뉴스룸 화면 캡쳐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재일교포 여배우 A양을 공갈미수 혐의로 고발하겠다.”

조재현 측이 자신에게 성폭행 당했다고한 재일교포 A양을 공갈미수 혐의로 고소하기로 했다.
조해현 측은 20일 “성폭행이 아니라 둘이서 원만히 합의한 성관계”라며 “A양을 공갈 미수로 고소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성관계후 A양에게 8000만원을 은행계좌로 송금했다. A양 어머니는 성관계 사실을 알리겠다고 집요하게 협박을 했으며 최근까지도 A양의 친한 변호사를 통해 합의를 하자며 추가로 3억원의 합의금을 요구했다”며 돈을 노린 것임을 강조했다.

한 매체에 따르면 A씨는 2001년 인기 시트콤에 출연한 뒤 한국에서 활동한 재일교포 여배우로 당시 화려한 미모 등으로 남성팬들을 사로 잡았다.

재일교포 A양 화장실 성폭행 사건은 최근 발생한 넥센 히어로즈 박동원와 조상우 성폭행 사건과 유사한 면이 있다.

영화 '나쁜남자'등에 출연했던 조재현은 미투 추가폭로로 연예계에서 영원히 퇴출될 가능성이 높아졌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