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나도 엄마야' 17회 이인혜, 정상아기 출산 감격…우희진, 친정엄마 장례식 오열

공유
0

[핫 예고]'나도 엄마야' 17회 이인혜, 정상아기 출산 감격…우희진, 친정엄마 장례식 오열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17회에서는 대리모 윤지영(이인혜)이 정상아기를 출산하고 감격하는 가운데 최경신(우희진)은 홀로 친정어머니의 장례식을 치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17회에서는 대리모 윤지영(이인혜)이 정상아기를 출산하고 감격하는 가운데 최경신(우희진)은 홀로 친정어머니의 장례식을 치르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이인혜가 기형아가 아닌 정상 아기 출산에 감격한다.

2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 연출 배태섭) 17회에서는 대리모 윤지영(이인혜 분)이 정상아기를 출산라고 기뻐하는 가운데 최경신(우희진 분)은 홀로 친정어머니의 장례식을 치르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17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윤지영은 "아기 이름을 준수로 한다"며 아들을 안고 기뻐한다.

한편 임은자(윤미라 분)는 둘째 아들인 상혁(알렉스 분)과 여민경(송유안 분)이 부부에게 빨리 아이를 낳게 하겠다고 신회장(박근형 분)에게 밝힌다. 하지만 신회장은 여민경을 두고 "그 아이는 내 며느리 아니다"라며 화를 낸다.

오혜림(문보령 분)은 선배 최경신이 연락이 안 되자 신현준(박준혁 분)에게 확인한다. "경신 언니가 요즘 통 연락이 안 되네요"라는 오혜림에게 신현준은 "잠깐 친정에 좀 갔어"라고 대답을 회피한다.

경신은 홀로 친정어머니(성인자 분)의 장례식을 치르며 오열한다.

대리모 윤지영이 정상아기를 무사히 출산한 가운데 대리모 의뢰인 최경신과 어떻게 다시 엮이게 되는지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20부작 SBS 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는 평일 오전 8시 4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