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정시아-강기영 합류…'막강 아줌마' 뜬다

공유
0

'내 뒤에 테리우스' 김여진-정시아-강기영 합류…'막강 아줌마' 뜬다

배우 김여진 정시아 강기영이 '내 뒤에 테리우스'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각 소속사
배우 김여진 정시아 강기영이 '내 뒤에 테리우스' 출연을 확정했다. 사진=각 소속사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배우 김여진, 정시아, 강기영이 MBC '내 뒤에 테리우스'에 출연한다

올 하반기 기대작 '내 뒤에 테리우스'(연출 박상훈, 극본 오지영) 측은 주연을 맡은 김본(소지섭 분), 고애린(정인선 분)과 함께 '킹캐슬 아파트'에 살며, 이들을 십분 지원하는 막강 군단으로 김여진, 정시아, 강기영이 합류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중요하게 등장하는 국가정보원(NIS)에 맞먹는 정보력과 행동력을 가진 킹캐슬 아파트 내 아줌마들의 모임 KIS (Kingcastle Information System)의 멤버로 활약할 예정이다.

김여진이 맡은 '심은하'는 KIS의 수장(?)으로서, 정인선이 맡은 고애린을 든든하게 지원해주는 큰언니이자 KIS 아줌마들을 지휘하는 카리스마 있는 역할로, 최고의 국정원 블랙요원 출신 김본(소지섭)도 쩔쩔 매개 만드는 리더십으로 드라마에서 웃음바다를 예약할 전망이다.

정시아가 맡은 '봉선미' 역시 KIS 멤버로서, 자신의 외모가 최고라고 생각해 고애린(정인선)을 질투하면서도, 이웃 주민으로서 도와주는 미워할 수 없는 캐릭터를 소화할 예정.

강기영이 맡은 '김상렬'은 직장 다니는 아내를 두고 내조하는 전업주부 '육아파파'로, 아줌마 군단 KIS 유일한 남성이지만 아줌마 못지않은 수다 포스를 자랑하는 청일점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MBC측은 앞서 전설의 국정원 블랙요원 '김본'역에 소지섭이, 갑자기 남편을 잃었지만 우연히 옆집에 살게 된 김본과 함께 거대 음모를 파헤치며 호흡을 맞추는 못말리는 아줌마 '고애린'역에 배우 정인선이 캐스팅, 또 이들과 호흡을 맞출 주연 배우들로 손호준과 임세미의 합류도 결정되었다고 밝힌바 있다. 여기에 김여진-정시아-강기영 3인방이 더해지며 최고의 연기 호흡이 기대되며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내 뒤에 테리우스'는 '쇼핑왕 루이'를 통해 새로운 색감의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여 주목받은 오지영 작가와 2017 '세가지 색 판타지-생동성 연애' 연출로 신선한 화제를 몰고온 박상훈 PD가 만나 의기투합한다. 오는 9월 방송 예정.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