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너도 인간이니' 박환희, 청순 여신미모 제주 근황…일상이 화보

공유
0

'너도 인간이니' 박환희, 청순 여신미모 제주 근황…일상이 화보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서강준)바라기 서예나로 활약하는 박환희가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제주도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서강준)바라기 서예나로 활약하는 박환희가 지난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청순 미모가 돋보이는 제주도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사진=박환희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너도 인간이니'에서 남신(서강준)바라기 서예나로 열연하는 박환희가 제주도에서 근황을 전했다.

박환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주도에서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박환희는 내추럴 메이크업에 흰색상의 라운드 티와 바지, 백팩을 매치해 청순한 미모가 더욱 돋보였다.

누리꾼들은 "꾸미지 않은 수수함도 엄청 예뻐요. 글도 너무 잘 보고 있어요", "나도 제주도 가고 싶다", "뭔가 늘 해맑고 밝아보여서 계속 보게되네요. 늘 응원하겠습니다" 등으로 호응했다.

한편, 박환희는 KBS2 월화드라마 '너도 인간이니'(극본 조정주, 연출 차영훈·윤종호)에서 남신(서강준 분)의 약혼녀 서예나로 활약하고 있다. 극중 아버지 서종길(유오성 분)이 남신을 없애기 위해 살인청부까지 동원하는 잔인한 면모를 보이는 반면 서예나는 남신과의 결혼만을 꿈꾸는 남신바라기로 순수한 사랑을 그려가고 있다.

앞서 방송된 10회 말미에 서예나는 남신Ⅲ(인공지능로봇, 서강준 1인2역)이 결혼식을 피하기 위해 경호원인 강소봉(공승연 분)을 끌어들여 키스를 퍼붓는 모습을 목격해 충격에 빠졌다.

남신Ⅲ이 로봇인줄 모르는 서예나와 그가 로봇인 줄 알고 있는 강소봉의 향후 관계가 궁금증을 자아내는 '너도 인간이니' 11회는 오는 25일(월)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