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김비서가 왜 이럴까' 5회 박서준, 형 이태환x박민영에 질투 작렬?!

공유
0

[핫 예고]'김비서가 왜 이럴까' 5회 박서준, 형 이태환x박민영에 질투 작렬?!

20일 밤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5회에서는 이영준(박서준 분)이 형 이성연(이태환 분)과 김비서인 김미소(박민영 분)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질투심을 드러내 긴장감을 자아낸다.사진=tvN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0일 밤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5회에서는 이영준(박서준 분)이 형 이성연(이태환 분)과 김비서인 김미소(박민영 분)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질투심을 드러내 긴장감을 자아낸다.사진=tvN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서준이 형 이태환이 박민영에게 접근하는 것을 보고 질투를 폭발시킨다.

20일 밤 방송되는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극본 정은영, 연출 박준화) 5회에서는 이영준(박서준 분)이 형 이성연(이태환 분)과 김비서인 김미소(박민영 분)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질투심을 드러내 긴장감을 자아낸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5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이영준은 미소에게 고백하려해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김미소는 자꾸만 다가오는 익숙한 보스 영준의 낯선 모습에 적응이 안 돼 고민에 빠진다.

모태솔로 김미소는 영준과 썸이라는 것을 알지 못한 채 영준의 형 성연에게 호감을 보인다.

미소는 성연에게 "확실히 글 쓰시는 분이라 엄청 섬세하시다"라고 감탄한다.

한편, 이영준은 여직원에게 "요즘 핫한 레스토랑이 어디냐?"라고 물어보며 김미소에게 고백하려 특별한 데이트를 꿈꾼다.

예쁜 원피스를 입은 미소가 형 성연의 옆에서 책을 보고 있는 것을 본 영준은 '언제부터 진행된 일이지?'라며 바짝 긴장한다.
이에 영준은 미소가 들고 있는 책을 빼앗아 형 성연에게 던지며 "그냥 하지마"라고 소리쳐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원작에서는 형 성연이 어린 시절 영준을 재개발을 앞둔 미소네 동네에 버렸다. 당시 어떤 여자에게 끌려간 영준은 그 후부터 케이블타이를 두려워하게 됐다. 미소 또한 당시 영준과 같이 잡혀간 뒤 거미를 무서워하게 됐다고.

모든 면에서 완벽한 동생 영준에게 늘 열등감에 시달렸던 성연이 영준의 비서 김미소를 탐내기 시작해 긴장감을 자아내는 '김비서가 왜 그럴까'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