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한국여성경제진흥원, ‘좋은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 체결

공유
0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한국여성경제진흥원, ‘좋은 일자리 창출 업무 협약' 체결

- 여성의 취‧창업 지원으로 좋은 일자리 창출 협력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한국여성경제진흥원과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소재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한국여성경제진흥원과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소재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가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해 한국여성경제진흥원과 손을 잡았다.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소재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 4층 대회의실에서 한국여성경제진흥원과 함께 좋은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여성기업 일자리허브’ 플랫폼, 중앙여성새로일하기지원센터 간 구인구직 정보와 역량강화 프로그램 연계 등 취‧창업을 지원하고 좋은 일자리 창출을 촉진하는 데 협력한다.

협약 주요 내용으로는 △구인 정보 및 구직 DB 연계 협력 △여성의 취‧창업을 위한 교육‧상담 등 지원 협력 △각 지역 새일센터 네트워크 활용 다각적 홍보 협력 등이다.

여성기업종합지원센터는 “우수한 여성 인재들이 좋은 일자리로 복귀할 수 있도록 경력관리 시스템을 구축하고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등 일자리허브 플랫폼을 활용하여 지속적으로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며 “여성이 전문성을 살리고 고부가가치 산업에서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운영해 나가는 데 주력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