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본아이에프 MP그룹 맥도날드 外

공유
0

[창업] 본아이에프 MP그룹 맥도날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본아이에프, 베이비본 론칭

사진=본아이에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본아이에프 제공

순수본이 영유아식 브랜드 '베이비본'을 론칭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페이지를 오픈했다. 베이비본은 0세부터 100세까지 건강한 평생 먹거리를 제공한다는 철학 아래, 친환경 식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영유아식 브랜드다. 육아 트렌드에 민감한 엄마들을 위한 미음부터 죽, 진밥 등 프리미엄 이유식과 영유아 간식을 선보이며, 우리 아이 육아 정보까지 제공한다.

◇ MP그룹 마노핀, 과일 스무디 3종 출시

MP그룹이 운영하는 마노핀이 여름철 무더위를 날려 줄 상큼하고 시원한 과일 스무디 3종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과일 스무디는 패션후르츠&망고 스무디와 배 스무디, 자두 스무디 총 3종으로 상큼한 과일을 활용한 워터베이스 블렌디드이다. 패션후르츠&망고 스무디는 상큼한 패션후르츠와 달콤한 망고를 활용해 맛은 물론 입맛을 자극하는 색감도 돋보인다.

◇ 맥도날드, 맥올데이 썸머팩 한정 판매

맥도날드는 무더운 여름 시즌을 맞이해 18일 단 하루 오후 7시부터 ‘맥올데이 썸머팩’을 한정 판매한다. 맥올데이 썸머팩은 초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도록 맥올데이 세트와 자두 칠러, CGV 영화교환권으로 아주 특별하게 구성됐다. 든든한 식사와 시원한 음료, 무더위를 피해 여가를 즐길 수 있는 영화교환권이 한꺼번에 제공되는 셈이다.

◇ 한국피자헛, 2018 퐁듀컵 이벤트 진행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 출시를 기념해 ‘2018 퐁듀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2018 퐁듀컵’ 이벤트는 신제품 출시 기념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를 보다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피자헛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더블 퐁듀 쉬림프’ 라지 피자 방문 포장 주문 시에 참여 가능하다.

◇ 모스버거, 와가마마 버거 한정 판매

모스버거가 패티를 이용해 내 마음대로 탑을 쌓을 수 있는 ‘와가마마 버거’를 7월 초까지 기간 한정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전체 판매량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모스BBQ치즈버거에 순쇠고기 패티(최대 3장)와 새우 패티(최대 1장) 또는 치킨 패티(최대 1장)를 취향 대로 추가할 수 있으며, 패티 4장 추가 시 15cm 높이의 비주얼을 볼 수 있는 메뉴이다.

◇ 더본코리아, 빽다방 서포터즈 빽스타 1기 해단식 성료

빽다방이 지난 15일 더본코리아 별관 2층에서 커피 서포터즈 빽스타(PAIK’S STAR) 1기 해단식을 가졌다. 커피와 빽다방에 관심 있는 20대 청년 30명으로 구성된 빽스타 1기는 모집 기간부터 860여명이 신청해 화제가 됐으며, 약 4개월 동안 빽다방의 홍보대사로 활동하며 빽다방 원두의 우수성을 알렸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