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주말드라마]'시크릿 마더' 결방…김소연, '미소 천사' 현장 비하인드

공유
2

[주말드라마]'시크릿 마더' 결방…김소연, '미소 천사' 현장 비하인드

16일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중계로 결방하는 가운데 김소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화보로 담았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김소연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SBS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가 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중계로 결방하는 가운데 김소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화보로 담았다. 사진=제이와이드컴퍼니, 김소연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주말드라마 '시크릿 마더'가 결방한다.

16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2018 러시아 월드컵' 생방송 중계 편성으로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시크릿 마더'가 결방한다.
이날 러시아 월드컵 일정은 C조 프랑스와 호주의 대결로 오후 7시부터 SBS를 비롯해 KBS2TV, 푹(POOK)TV, 아프리카TV에서 생방송 중계된다.

한편, '시크릿 마더'에서 의문의 입시보모 김은영 역으로 활약하고 있는 김소연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포착됐다.

김소연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측은 최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장 비하인드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소연은 입시 전문가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단일색상의 검정색 정장과, 붉은색 정장뿐만 아니라 청자켓을 매치한 케주얼 룩을 소화해 팔색조 매력을 발산했다. 김소연은 진지한 표정을 잃지 않으면서 촬영 중간중간 미소를 발산해 밝은 에너지를 뿜어 냈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명품배우 김소연", "또 토요일만 기다려봅니다", "'시크릿마더' '같이살래요' 둘 다 잘보고 있어요 ㅎㅎ", "역시 믿고보는 언니 연기력. 소연언니가 있어서 막 긴장하면서 보게 되요! 넘 예쁘세요 ㅎㅎ"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수영장 사건 이후 김윤진(송윤아 분)의 도움으로 별장에서 의식을 회복한 김은영을 어둠 속에서 끌어당긴 사람은 누구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시크릿 마더' 21~24회는 오는 23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 예정이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