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17일~6월 23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6월 17일~6월 23일 생년월일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6월 17일~6월 23일(음력 5월 4일~5월 10일) 주간띠별운세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기다리는 일은 해결되기가 어렵게 된다. 지나친 낙관은 하지 말도록 하라.

48년생 부모형제간에 금전, 문서 문제로 인하여 시끄러운 일이 생기겠으니 주의할 것.

60년생 당장에 이익은 없으나 귀인운이 나서니 발전이 따를 것이다. 쉽게 단념하지 말도록 하라.

72년생 한 단계 한 단계 목적을 갖고 실행하라. 새로운 변화는 절대 금물이며 뜻하지 않은 구설수에 주의.

84년생 집중력이 필요할 시기이다. 대인 관계에서의 트러블은 패가망신의 기초가 되는 법이니 주의.

丑(소띠운세) 사소한 일로 남과의 대립은 무모한 도전이 될 수 있다. 이에 따르는 이익은 생각지 말라.

49년생 처리해야 할 일을 미루면 후회할 일이 발생하게 된다. 마무리에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61년생 자신의 입장을 강하게 내세우면 마찰이 생기니 자제하도록. 너무 거창한 계획은 무리수가 따른다.

73년생 직선적인 언행에서는 손해가 예상된다.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여 최선을 다함이 바람직하다.

85년생 내부적인 갈등에 주의하도록 하라. 마음의 번민이 늘어나니 갈등과 오해가 따른다. 매사 자중하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투자운에 이익이 생기고 거래처가 많아진다. 긴장을 늦추지 말고 기회를 잘 잡도록. 여행운도 따르니 유명한 소문난 여행지로 떠나보는 것도 좋다.

50년생 분주하다. 매사에 구설수에 오르지 않도록 조심하라. 대세의 흐름을 이해하고 따르면 무리는 없다.

62년생 새로운 계획에는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다. 물질보다는 정신적인 면에 기쁨이 따른다.

74년생 금전운, 투자운이 불길하니 일체의 돈거래는 자제하라. 아무런 이익이 없으며 구설수만 따른다.

86년생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도록 심사숙고함이 좋다. 가까운 사이일수록 예의를 지켜라. 결과에 치중하라.


卯(토끼띠운세) 갑작스러운 변화는 후회할 일이 생기니 남의 말만 듣고 움직이는 일이 없도록 하라.

51년생 희망적인 상황을 맞이하게 된다. 다소의 손실로 인하여 망신수가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라.

63년생 새로운 것을 추구하지 말고 현재의 위치를 유지함이 바람직하다. 금전운, 사업운 호전세.

75년생 급하게 행동하면 시행착오가 생기기 마련이다. 이사운, 변동운은 신중히 판단한 후에 실행하라.

87년생 혼자서 고집을 피운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가족간의 협조로 문제를 풀어나감이 현명하다.


辰(용띠운세) 해서는 안 될 일을 억지로 하면 탈이 난다. 중심을 바로잡아 안정을 유지하라.

52년생 의욕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의기소침하지 말라. 현실적인 불안감을 떨쳐버릴 때 문서운, 명예운을 이룬다.

64년생 할 일은 많은데 길이 보이지 않으니 길을 떠남에 있어 서두르지 말라. 투자운, 문서운이 길하다.

76년생 야심이 너무 커서는 실패할 확률도 크다는 것을 명심하라. 원만한 처세로 주위를 포용하라.

88년생 감언이설로 접근해 오는 사람의 경계를 늦추면 후회할 일이 생기니 조심하도록 하라.


巳(뱀띠운세) 돈보다 소중한 것은 인간적인 만남이니 남을 속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라.

53년생 사업운, 재물운이 따르는 시기가 앞당겨지겠다. 기대치보다도 더 빠르고 많은 수확이 생긴다.

65년생 자신의 정신적인 자세를 확고히 하면 이익도 클 것이다. 분주한 만큼 소득으로 직결된다.

77년생 미리 포기하면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격이 된다. 힘들어도 한 길만 가는 것이 유리하다.

89년생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라. 의욕을 상실하면 될 일도 안 되는 법이다. 발전의 기회는 주어진다.


午(말띠운세) 마음에 꺼리끼는 행동을 하게 되나 합리적인 길을 가도록 하라. 정에 얽매이는 행동은 금물.

54년생 타인의 일에 관여는 구설수와 오해를 부른다. 이성적인 판단으로 주변의 문제를 해결하도록 하라.

66년생 손해를 볼 일이 있겠다. 남의 감언이설에 넘어가는 일이 없도록 하라.

78년생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도록 하라. 성급하면 실패수가 따르니 명심하고 계획과 실행을 철저히.

90년생 어려운 일은 혼자서 고민하지 말고 윗사람과 상의하여 풀어 나감이 현명한 처세이다.


未(양띠운세) 적극적인 전진에서 이익이 생기겠다. 흩어진 힘을 하나로 모아야 놓치는 것이 없어진다.

55년생 가볍게 투자했던 곳에서 행운의 소식이 전해진다. 금전, 재물에 상당한 소득이 발생하겠다.

67년생 예상외의 실망스러운 일이 있겠다. 끈질긴 성격으로 최선을 다하면 문서, 금전 행운이 깃든다.

79년생 속 좁은 사람들의 시기심이라 생각하고 되도록 신경을 쓰지 말라. 빨리 잊는 것이 도움이 된다.

91년생 적극적인 상태에서 재물운이 따른다. 실익에 치우치지 말고 양보하는 마음가짐도 자신에게는 이롭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판단력도 있고 책임감도 강한 성격이라 좋지만 예리하고 냉정한 성격이 문제가 될 수 있다.

56년생 내가 먼저 손을 내밀고 화해를 요청함이 이롭다. 감정의 골이 깊어지면 손해만 따른다.

68년생 마음이 급하면 제대로 된 판단이 불가능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타인의 의견을 수렵함이 이롭다.

80년생 좀 더 폭을 넓혀 자신의 실력을 발휘하라. 끈기와 여유 있는 처세에서 새로운 발전의 기회가 따른다.

92년생 활동적인 분아에서 이익과 승진운을 겸비하게 된다. 귀인을 맞이하니 이성운, 연애운도 겸비된다.


酉(닭띠운세) 일이 잘 진행되다가 갑자기 막히게 되면 문서운과 관련된 일이니 주의하라.

57년생 먼 길을 떠나는 일은 자제하도록 하라. 타지에서 병을 얻게 되면 고통이 길어진다.

69년생 문서운,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해서 부당한 이익을 취할 생각은 절대 금하라. 구설수, 관재수로 번진다.

81년생 기본 노선을 개선하니 보람과 결실이 따른다. 신경과민으로 스트레스가 따름에 건강에 유념.

93년생 현재의 상태를 유념하여 성실한 자세로 임할 것. 자신의 뜻이 관철되니 직장운, 명예운에 행운.


戌(개띠운세) 음지가 양지가 될 날이 머지 않았으니 최선을 다해 노력하라. 뜻은 이뤄진다.

58년생 어두운 길은 피하고 사람이 많이 다니는 길을 택하라. 대인관계를 절대 원만히 유지하라.

70년생 처음에는 진전이 없어 보여도 조금만 참고 견디면 좋은 성과를 이룬다. 물질적인 윤택이 따른다.

82년생 하찮게 생각하고 무시해 버린 자신의 불찰이 더 크다. 치명적이지는 않아서 천만다행이다.

94년생 궁색한 변명보다는 사실을 밝히고 용서를 구하는 편이 낫다. 하는 일에는 대가는 주어진다.


亥(돼지띠운세) 남을 지나치게 믿게 되면 손해가 발생할 수 있으니 일체의 돈거래는 자제하도록.

59년생 베풀려고 마음을 먹었다면 기분 좋게 베풀어라. 이해타산은 따지지 말고 덕을 쌓는다 생각하도록.

71년생 도중에 하차할 위험이 있으니 다시 한번 생각을 해보고 결정을 짓도록 함이 바람직하다.

83년생 당장에 눈앞의 이익에만 치중하지 말고 거시적인 안목으로 미래를 설계하도록 하라.

95년생 나약하고 우유부단한 성격 탓에 고민만 하고 끝날 수 있다. 결단을 내리는 시점을 빨리 하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세종 인천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