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OTRA, DMZ서 외국인투자기업 초청행사 개최

공유
0

KOTRA, DMZ서 외국인투자기업 초청행사 개최

- 주한 외투기업 및 외국공관 관계자, 외신기자 등 45명 참가
- 도라전망대 등 DMZ 투어, 경기도 투자환경 소개 등 마련

 KOTRA는 경기도와 공동으로 지난 16일 경기도 파주 DMZ에서 주한 외국인 초청 한국 홍보 행사인 ‘제 25회 겟투노우코리아(Get to Know KOREA)’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DMZ 전시관 입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트라이미지 확대보기
KOTRA는 경기도와 공동으로 지난 16일 경기도 파주 DMZ에서 주한 외국인 초청 한국 홍보 행사인 ‘제 25회 겟투노우코리아(Get to Know KOREA)’를 개최했다. 행사 참석자들이 DMZ 전시관 입구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코트라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KOTRA(코트라)는 경기도와 공동으로 지난 16일 경기도 파주 DMZ에서 주한 외국인 초청 한국 홍보 행사인 ‘제 25회 겟투노우코리아(Get to Know KOREA)’를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외국인투자기업 임직원 등 주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국에 대한 이해를 증진시키기 위해 2008년부터 시행하고 있다.
행사에는 솔베이코리아, 한국후지제록스 등 주한 외국인 투자기업 임직원, 외신기자, 외교사절 및 가족 총 45명이 참가했다.

이들은 임진각 자유의 다리 견학 후 북한을 바라볼 수 있는 도라전망대와 제 3 땅굴을 체험하고, 경기도의 투자환경을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용국 KOTRA 인베스트코리아 대표는 “올해로 10년째를 맞는 겟투노우코리아는 외국인투자기업 관계자 등 한국에 있는 주요 외국 인사들이 문화와 역사를 직접 체험하면서 한국을 더 잘 이해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며 “KOTRA는 안정적이고 매력적인 투자처로서 한국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높일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계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