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탐앤탐스 미스터피자 배스킨라빈스 外

공유
0

[창업] 탐앤탐스 미스터피자 배스킨라빈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탐앤탐스, 양곤 공항점 신규 오픈

사진=탐앤탐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탐앤탐스 제공

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지난 9일 미얀마 양곤 공항에 미얀마 1호점 ‘탐앤탐스 양곤 공항점(TOM N TOMS Yangon Airport)’을 신규 오픈했다. 미얀마 1호점은 최근 새로 지어진 양곤 공항 국내선 신청사 내 출국장 앞에 자리하고 있다. 출국자 및 입국자의 편의를 위해 24시간으로 매장을 운영해 시간에 구애 없이 커피를 즐길 수 있다.

◇ 미스터피자, 사이즈업앤프리 프로모션 진행

MP그룹의 미스터피자가 신제품 ‘새우천왕’을 알뜰한 가격에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사이즈 업앤프리(Up&Fre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행사는 오는 8월 31일까지 새우천왕 레귤러사이즈 주문 시 1.6배 큰 라지 사이즈 업그레이드 및 1.25L 콜라 무료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약 1만원 이상의 혜택을 받으며 즐길 수 있다.

◇ 배스킨라빈스, 체리쥬빌레31 출시

배스킨라빈스가 체리쥬빌레 출시 31주년을 기념하며 6월 이달의 맛 ‘체리쥬빌레31’를 새롭게 선보였다. ‘체리쥬빌레31’은 기존 체리쥬빌레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신제품으로, 체리아이스크림에 마젠타 체리와 레드 체리, 초콜릿 칩을 더해 더욱 깊어진 체리의 풍미와 탱글탱글한 식감을 자랑한다.

◇ 피자헛, 더블퐁듀 쉬림프 피자 정식 출시

한국피자헛은 신제품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를 전국 피자헛 매장에 정식 출시했다. ‘더블 퐁듀 쉬림프’는 쉬림프 피자 엣지에 더블바이트를 더한 제품으로, 진한 치즈 퐁듀 소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메뉴이다. 퐁듀 소스를 비스크 쉬림프 토핑 위에 부어 먹거나, 2가지 맛의 더블 바이트로 찍어 먹는 등 ‘부먹’과 ‘찍먹’을 선택할 수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