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5일 금요일(음력 5월 2일‧무인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5일 금요일(음력 5월 2일‧무인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필요 이상으로 간섭이나 편견에 치중함은 금물이다. 건강에 유념하고 보증, 담보에는 주의.

60년생 문서운, 매매운 문제는 해결된다.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마음을 바꾸면 좋은 운세.

72년생 적극적으로 실행하여 나서면 오히려 오류를 범할 수 있다.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저조할 때다.

84년생 애정운 갈등으로 인하여 무력감을 느낀다. 확실한 분야가 아니면 분주히 뛸 필요가 없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물질적인 면보다는 정신적인 발전에 보다 치중할 때 오히려 득이다 심리적인 갈등에 주의.

61년생 성취욕이 강할수록 빠른 발전도 따른다. 언행을 일치하여 추진할 때 보람을 느낀다.

73년생 목돈 만질 기회가 생기겠다. 주변의 환경을 잘 활용하여 실리적인 이익을 추구하라.
85년생 현실적으로 실효를 거두기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점진적인 발전을 택할 때 일은 풀려나간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변화나 변동으로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키니 목표는 무난하나 과욕은 절대 금물이다.

62년생 심리적인 갈등으로 허탈감에 빠진다. 항상 주위와 의논이 필요하며 생활의 개선도 필요.

74년생 자신을 지킬 수 있는 능력과 자신감이 필요하다. 상대로 하여금 오해나 갈등을 불러일으킨다.

86년생 일시적인 효과를 노리면 실속이 없을 때이다.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때 이익과 연결된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명예운이나 문서운 분야에서 이익이 따른다. 기대가 크면 소득은 다소 뒤떨어진다.

63년생 비교적 안정권에서 풍요롭게 진행되어 간다. 목적이나 계획은 귀인의 도움으로 무난히 달성된다.

75년생 계획이 부족하게 되면 임기응변으로 일을 처리할 수밖에 없다. 현실적인 한계에 부딪친다.

87년생 시작도 중요하지만 결과도 중요하다. 확신을 갖고 행동하니 소원성취 된다. 성공운을 얻는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진퇴를 결정짓지 못하는 상태에 놓이게 된다. 이런 때일수록 결정적인 것은 내일로.

64년생 조급한 마음을 버리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움직이면 명예운이 따른다. 원행은 금물.

76년생 윗상사의 도움으로 문서운 문제는 해결되니 다소 숨통이 트인다. 명예운, 승진운을 겸비.

88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바쁜 가운데서 목적을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된다. 재물운은 안정권.


巳(뱀띠운세) 53년생 성급하지 밀고 느긋한 마음자세로 매사에 행동하면 보람 또한 크다. 타인의 의견을 경청하라.

65년생 실력과 능력은 있으나 시운이 불리하니 투자, 부동산 매매 등을 자제하도록 하라.

77년생 자기중심적인 생각을 버리고 대인관계를 원만히 하면 큰 뜻이 이뤄진다. 구설수에 주의.

89년생 모처럼 휴식할 시간을 가져보나 함께할 사람이 없으니 답답한 주말을 보낼 수 있다.


午(말띠운세) 54년생 아랫사람의 내부적인 갈등에 깊이 관여하지 말라. 심리적으로 매사 부딪치는 때니 조심하라.

66년생 분명한 목표를 세우고 단계적으로 실행에 옮기도록 하라. 사업운, 금전운을 똑같이 겸비한다.

78년생 자신의 입장과 명분이 중요하다. 소신을 갖고 행동할 때 사업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90년생 자신의 짝을 만나는 일에 좋은 일이 생기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면 좋은 일이 생긴다.


未(양띠운세) 55년생 노력은 하지만 결과가 없음에 갈등을 느끼지 말라. 명예운, 문서운에는 행운이 따른다.

67년생 아랫사람의 도움으로 미뤄지던 문서운 관계의 일은 원만히 해결되며 승진운이 따른다.

79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고 싶겠으나 가급적이면 자제하는 것이 좋다. 재물운, 사업운은 따른다.

91년생 취업, 직장 등의 일로 하루 종일 바쁘게 움직이게 된다. 이성운에도 행운을 낳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변화적인 부분에서는 자신의 뜻을 성취하기가 어렵다. 힘겨운 상태일수록 자중자애 하라.

68년생 내부적인 정리에 주력을 해야 하니 자신이 먼저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는 것도 중요하다.

80년생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행할 때 좋은 결과가 있다. 타인의 작은 실수는 덮어 주고 넘어가라.

92년생 현실적인 거부감이 의욕마저 저하시킨다. 다소 금전운에 안정을 유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자신의 능력에도 한계가 있는 것이니 좌절감은 금물이다. 마음의 여유와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라.

69년생 남을 속이게 되면 자신에게도 불리함이 따르니 정직한 마음을 갖도록 하라. 언행에 주의.

81년생 무슨 일이든 때와 장소를 잘 분간해야 이롭다. 자신의 감정조절이 필요할 시기이다.

93년생 인정을 받기를 원한다면 타인을 의식하지 말 것. 실천으로 옮길 수 있는 결단이 필요하다.


戌(개띠운세) 58년생 주위를 포용하는 과정에서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이 될 수 있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임하라.

70년생 실질적인 측면도 자신의 이익과 직결될 수 있다. 능력을 총 동원하여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82년생 중요한 서류나 문서 관계에서는 남에게 위임하였다가는 문제가 발생하니 자신이 직접 처리하라.

94년생 지나친 고집과 아집으로 인하여 좋은 인연을 놓치는 일이 없도록 마음을 바르게 가져라.


亥(돼지띠운세) 59년생 감정적인 행동을 하지 말고 자신의 위치를 지켜야 이익이 따른다. 현실적 조건은 불리하겠다.

71년생 심리적인 갈등은 대두되나 오전을 활용하여 종결을 짓도록 하라. 가급적 원만히 대처하라.

83년생 자신의 목적을 실행하기에는 오전을 활용함이 이롭다. 점진적인 발전에서 금전운, 직장운이 따른다.

95년생 위험한 시기이니 전진만을 고집하지 말고 자리를 지키며 실력 향상에 주력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구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 석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