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실시

공유
0

컴투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CBT 실시

-오는 25일까지, 총 9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한국 포함 전세계 지역에서 동시 진행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CBT(유저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CBT(유저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역할수행게임(RPG)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CBT(유저 시범 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테스트는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진행되며, 총 9개 현지 언어로 번역돼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지역에서 동시에 펼쳐진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이자 피규어와 게임을 연동해 플레이하는 대표적인 ‘토이즈 투 라이프(Toys-to-life)' 게임 프랜차이즈 ‘스카이랜더스(Skylanders®)’를 활용해 컴투스가 제작 중인 턴제 모바일 RPG이다.

어둠의 마법사 카오스가 만든 차원의 균열로 인해 스카이랜드에 빨려 들어오게 된 포탈 마스터들의 이야기를 다루며, 유저는 게임 속에 펼쳐지는 다양한 스토리 모드와 던전 및 유저간 실시간 PVP(챔피언십 아레나)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현재 출시를 위한 막바지 개발 중에 있으며, 올해 3분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전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