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롯데하이마트 현대百 신세계TV쇼핑 外

공유
1

[유통 현장!] 롯데하이마트 현대百 신세계TV쇼핑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하이마트, ‘핸드페이’ 서비스 도입


롯데하이마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하이마트 제공


롯데하이마트가 롯데카드 ‘핸드페이(Hand Pay)’ 서비스를 도입한다. 14일부터 하이마트 대치점에서는 손바닥 정맥 인증만으로 결제할 수 있다. 롯데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핸드페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전국 55개 롯데카드센터와 하이마트 대치점에 방문해 정맥정보를 등록하면 하이마트 대치점을 비롯한 모든 ‘핸드페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천호점, 수입의류·여성캐주얼 전문관 리뉴얼 오픈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새단장한 수입의류 전문관과 여성캐주얼 전문관이 오는 15일 문을 연다고 밝혔다. 기존 매장보다 1.5배가량 넓어졌다.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브랜드별로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타미힐피거와 빈폴은 30만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한다. 락포트·에코·바이네르는 10%, 플렉스·고세·닥스는 2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TV쇼핑, 이마트 초대용량 에어프라이어 판매


신세계TV쇼핑은 14일부터 이마트가 개발한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8만9800원이다. ‘일렉트로맨 에어프라이어’는 5.5L 대용량 바스켓을 장착했다. 간편한 다이얼 조작 방식을 채용했다. 환풍기 크기를 키워 발열을 줄였다. 자동주문으로 구입하면 1000원을 할인해주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5% 청구할인을 해준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의정부에 ‘파워센터 금오본점’ 오픈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의 ‘파워센터 금오본점’이 14일 경기도 의정부시 금오동에서 문을 연다. 지상 2층으로 500여평 규모다. 파워센터 금오본점은 체험 공간 조성에 중점을 두고 만든 매장이다. 고객들은 체험공간에서 가전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특징과 차이점을 알아볼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세븐일레븐, 배달의민족 콜라보 '컵 커피' 2종


세븐일레븐은 '배달의민족'과 손잡고 만든 이색 컵 커피 '주문하신 아메리카노·카페라떼'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주문하신 컵 커피'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두 가지가 있다. 브라질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해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2000원이다. ‘배달의민족’ 특유의 B급 정서와 유머코드가 드러나는 패키지 문구로 보는 재미까지 더했다.

랄라블라, 생리컵 위드컵선봬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가 오는 15일 생리컵 위드컵(With Cup)’을 선보인다. 위드컵은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이다. 내열성, 내산화성, 약품 저항성 등의 기준을 통과한 의료용 실리콘으로 제작했다. S(스몰) 사이즈(20ml)L(라지) 사이즈(30ml)가 있다. 가격은 39000원이다. 하루 최대 12시간씩 약 2년간 사용할 수 있다.

◇CU, 마늘보쌈 도시락 출시


CU(씨유)가 오는 19일 ‘마늘보쌈 도시락’을 출시한다. 혼자 먹기 힘든 보쌈을 식사나 안주로 먹을 수 있게 했다. 뼈 없는 두툼한 돼지고기 위에 특제 마늘소스를 뿌렸다. 보쌈과 곁들여 먹을 수 있는 김치, 무말랭이, 아삭고추와 쌈장도 들어있다. 분리 용기에 반찬을 담아 보쌈은 따뜻하게, 반찬은 차갑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4900원이다.

◇GS25, ‘편맥족’ 겨냥한 다양한 먹거리 선봬


GS25가 편맥(편의점+맥주)족을 유혹하는 색다른 먹거리를 대거 선보인다. 오는 15일부터 맥주와 어울리는 유어스투까스도시락, 큐브스테이크디럭스, 땡초콘치즈를 판매한다. 유어스투까스도시락은 돈까스와 치킨까스로 메인메뉴를 구성했다. 유어스 큐브스테이크디럭스는 립아이로 만들었다. 유어스땡초콘치즈는 치즈와 매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