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롯데마트 이베이코리아 아이파크몰 外

공유
0

[오늘 여기!] 롯데마트 이베이코리아 아이파크몰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마트,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 개최


롯데마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마트 제공


롯데마트가 오는 27일까지 ‘글로벌 국민음료 페스타’를 연다. 세계 각국의 대표 음료 50여종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랑스의 천연 과즙 탄산음료 오랑지나와 로리나, 오스트리아의 탄산음료 알름두들러, 호주 자연발효 탄산음료 분다버그, 일본의 청량음료 산가리아 라무네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2병 이상 구매하면 추가로 10%를 할인해준다.

◇G마켓·옥션, 바캉스철 맞이 차량 점검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17일까지 차량 점검 프로모션을 한다. G마켓은 ‘올여름 완벽대비 내 차를 부탁해’ 프로모션을 열고 자동차용품을 최대 66% 할인 판매한다. 옥션은 ‘자동차 점검 여름 더하기’ 프로모션을 열고 차량 필수용품 및 고온 및 장마 대비 용품 등을 최대 69% 할인 판매한다.

◇아이파크몰, 월드컵 스웨덴전 응원전 개최


HDC아이파크몰은 오는 18일 열리는 스웨덴 1차전 응원전을 펼친다고 밝혔다. 응원전 장소는 아이파크몰 증축으로 용산역 광장 위로 새로 조성된 야외 옥상 시설 그랜드캐노피다. 맥주를 무료로 제공하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일 오후 7시부터 입장할 수 있다. 자리가 차면 입장이 제한될 수 있다.

◇CJ오쇼핑 SEP, 일본 판매 확대 나서


CJ오쇼핑의 뷰티브랜드 ‘SEP(셉)’은 일본 뷰티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14일 밝혔다. 일본 대표 잡화전문 쇼핑몰 ‘도큐핸즈’와 일본 최대 드럭스토어 ‘마쓰모토 기요시(Matsumoto Kiyoshi)’ 등 일본의 대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뷰티 전문몰 ‘코스메쇼핑(cosme shopping)’ 등에도 입점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6월 도서 프로모션


이베이코리아는 ‘2018 책의 해’를 맞아 도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G마켓과 옥션에서는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제27회 대통령상 타기 전국 고전읽기 백일장 대회’가 열린다. G마켓과 옥션은 6번째 99그램 에디션 ‘한 그릇 뚝딱 유아식’도 선보인다. 또 옥션은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제8회 옥션 만화쇼’를 연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