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거 지금!] CJ푸드빌 KGC인삼공사 크라운제과 外

공유
0

[새거 지금!] CJ푸드빌 KGC인삼공사 크라운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CJ푸드빌, 뚜레쥬르 여름 디저트 빵 3종 출시
사진=CJ푸드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CJ푸드빌 제공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신선함이 가득한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신선하게 즐기는 여름 디저트 빵 3종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보는 순간 인증샷을 찍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키는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달콤한 크림을 듬뿍 넣어 여름에 시원하게 먹기 좋고, 여름 과일인 코코넛의 풍미를 가득 담은 제품 등 다양하다.

◇ KGC인삼공사, 굿베이스 홍삼담은 매실스틱 출시

KGC인삼공사가 자연소재 브랜드 ‘굿베이스’의 신제품인 ‘홍삼담은 매실스틱’을 출시했다. ‘홍삼담은 매실스틱’은 매실과즙에 홍삼농축액을 더해 만든 스틱형 파우치 제품이다. 6월이 제철인 매실 뿐만 아니라 건강에 좋은 홍삼까지 함께 챙길 수 있다. 설탕·색소·합성향료 무첨가로 순수한 매실의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스틱형 파우치로 포장돼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다.

◇ 크라운제과, 몽글몽글 젤리톡 출시

크라운제과가 상큼한 요거트 캔디 속에 부드러운 젤리가 들어있는 ‘몽글몽글 젤리톡’을 출시했다. 소프트캔디와 젤리를 접목한 츄잉 젤리다. 청사과와 복숭아 맛 두 가지다. 껌같이 부드러운 캔디를 씹으면 젤리가 톡 튀어나온다. 쫄깃한 젤리와 워터젤리의 중간 정도여서 캔디 안에서 터져 나오는 젤리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 코키콜라사,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제품 라인업 확장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커피 브랜드 조지아의 노하우를 살린 프리미엄 캔커피 ‘조지아 고티카’는 콜드브루 신제품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스위트 아메리카노’를 출시했다. 이번에 스위트 아메리카노 신제품을 출시하며 최근 여름철 대표 커피로 자리매김한 콜드브루를 다양한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