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미스터피자 설빙 놀부 外

공유
0

[창업] 미스터피자 설빙 놀부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스터피자, 새우천왕 출시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사진=미스터피자 제공

MP그룹이 운영하는 미스터피자가 킹새우와 우삼겹이 토핑된 신메뉴 ‘새우천왕’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새우천왕은 잭다니엘 소스로 양념한 킹새우와 달콤한 불고기 소스로 양념한 우삼겹을 듬뿍 올린 프리미엄 피자다. 미스터피자는 신제품 새우천왕 출시와 함께 축구대표팀을 응원하는 의미로 국가대표 사인볼을 판매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 설빙, 메론설빙 3종 출시

설빙이 올 여름, ‘메론설빙 3종’(리얼통통메론설빙, 요거통통메론설빙, 딸기치즈메론설빙)을 출시한다. 설빙의 ‘메론설빙’은 2016년부터 매년 여름에 한정 판매하는 시즌 시그니처 메뉴로, 메론이 통째로 올라간 독특한 비주얼, 고객이 직접 메론을 썰어 먹는 재미 등의 인기 요인을 갖추어 지난 해 여름에는 출시 열흘만에 판매량 30만개를 돌파했다.

◇ 놀부옛날통닭, 청양 간장 치킨 출시

놀부의 복고풍 치킨 전문점 '놀부옛날통닭'이 신메뉴 ‘청양 간장 치킨’을 출시했다. 놀부옛날통닭의 ‘청양 간장 치킨’은 달콤 짭짤한 놀부옛날통닭의 특제 간장소스와 매콤한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매운맛을 선호하는 한국인의 입맛을 겨냥해 출시됐다. 특히, 찹쌀가루로 튀겨낸 튀김옷은 바삭한 식감뿐만 아니라 느끼한 맛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에 제격이다.

◇ KFC, 당산역점 영업 시작

KFC가 14일 오후부터 올해 7번째 신규 매장인 당산역점을 프리오픈하며 영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KFC 당산역점은 15일 오전부터 정상영업에 들어간다. KFC 당산역점은 사무실 밀집지역에 위치해, 특히 지역 직장인들을 위한 점심 식사 및 오후 간식 메뉴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인근 한강공원을 이용하는 유동인구가 많아 한강 나들이 메뉴로도 최적이다.

◇ 도미노피자, 김비서가 왜그럴까 제작 지원

도미노피자가 박서준 주연의 tvN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 제작 지원에 나섰다. 도미노피자는 지난 8일 업계 최초 ‘블랙타이거 슈림프’를 활용한 여름 신제품 ‘블랙타이거 슈림프 피자’를 출시하고, 새로운 모델 박서준과 함께한 신규 TV CF를 론칭했다. 박서준은 광고를 통해 특유의 먹방으로 블랙타이거 슈림프의 압도적인 크기와 쫀득한 식감을 잘 표현해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