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4일 목요일(음력 5월 1일‧정축일) 이성운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2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4일 목요일(음력 5월 1일‧정축일) 이성운 연애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하늘은 스스로 돕는 자를 돕는다. 남을 비방하거나 때 묻은 재물을 탐하지 말라.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되니 안정 속에서 내실을 다져 나가라. 명예운이 높아지고 이성운, 연애운에도 기쁨이.

금전상의 심한 갈등이 생겨난다. 씀씀이에 유의하고 공과 사는 확실히 구분하라. 명예 때문에 큰 변화가 오니 결코 서두르지 말라. 명예보다 귀한 것은 덕이니라. 경거망동은 금물.


일이 뜻과 같이 이뤄지며 동분서주 바쁜 하루가 되겠다. 상사에게 칭찬받고 사업가는 명예를 얻는다. 변화를 도모하면 좋은 결실을 맺으나 현실에 대한 과도한 집착은 심신의 피로만을 가중 시킨다.


의욕이 저하되고 능률도 떨어진다. 현실을 토대로 내실을 다져라. 보람도 소득도 없으니 남의 일에는 뛰어들지 말며 힘에 겨운 일은 삼가라. 귀인이 도우니 재물은 생기겠다.


심신이 편안하니 일도 잘 풀리고 금전운도 따르겠다. 자만심을 버리고 경쟁에는 적극 나설 것. 승부를 고려하여 불굴의 투지를 갖고 임하라. 이성운 관계에 다툼을 주의.

몸과 마음에 여유가 없으니 분수에 넘치는 일은 하지 말라. 여행하면 좋겠고 가정에도 화목을 찾겠다. 뚜렷한 목표에서 성취감도 얻게 되며 명예운이 높으니 대인관계를 중시하라.


기쁨이 아니면 슬픔이 오는 법. 조급히 일처리를 하면 후회만 남게 되니 앞날을 생각하고 살아야 한다. 눈앞의 이익은 확실히 거두어라. 불확실한 투자를 삼가고 사업에는 확장을 금하라.


매사를 꼼꼼히 다져 나가면 예상치 못한 큰 결실을 얻게 된다. 이성운에도 기쁨이. 공직자는 명예를 얻겠고 사업가는 재물을 얻는 오늘. 직분을 알고 처리하면 가정에도 기쁨이 생긴다.


때에 따라 명암이 엇갈리는 법. 청탁하려면 체면이 깎이지 않는 범위에서 하라. 성실한 가운데 목적도 이루게 된다. 경솔하면 타인으로 인해 심한 오해를 불러들이고 애써 쌓은 공이 무너질까 걱정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 석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