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추자현 근황, 건강 회복해 퇴원 "우효광과 함께 산후조리원" [전문]

공유
0

추자현 근황, 건강 회복해 퇴원 "우효광과 함께 산후조리원" [전문]

배우 추자현이 건강을 회복해 12일 퇴원했다. 사진=우효광 웨이보
배우 추자현이 건강을 회복해 12일 퇴원했다. 사진=우효광 웨이보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의식불명설'에 휩싸였던 배우 추자현(39)이 건강을 회복해 병원에서 퇴원했다.

추자현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추자현은 12일(오늘) 오후 1시께 퇴원 수속을 밟고 남편 우효광과 함께 산후조리원으로 들어갔다.
소속사는 "추자현이 지난 1일 출산 후 일시적인 경련 증세가 있어 근처 응급실로 이송됐고, 경련 시 폐로 흘러들어 간 분비물로 인한 '흡인성 폐렴'으로 중환자실에서 산소호흡기의 도움을 받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의료진들의 보살핌과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빠르게 회복해 오늘 퇴원을 하게 됐다"면서 "향후 통원 치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추자현이 출산 후 열흘 동안 의식불명 상태이며 산소호흡기에 의지해 있다고 보도해 충격을 안겼다.

소속사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진화에 나섰으나, SNS에 근황을 '인증' 해달라는 누리꾼들의 요구가 이어지기도 했다.

다음은 추자현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12일(화) 오후 1시 경, 추자현 씨가 건강한 모습으로 퇴원 수속을 밟았습니다.

추자현 씨는 지난 1일(금) 출산 후 일시적인 경련 증세가 있어 근처 응급실로 이송되었고, 경련 시 폐로 흘러들어간 분비물로 인한 흡인성 폐렴으로 중환자실에서 산소호흡기의 도움을 받기도 했습니다.

현재 의료진들의 보살핌과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의 응원으로 빠르게 회복하여 오늘 퇴원을 하게 되었고, 향후 통원 치료를 받을 예정입니다.

추자현 씨는 지금 산후조리원에서 남편 우효광 씨와 함께 바다를 보살피고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추자현 씨를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