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 '여자친구' 히트곡 연주 선보여

공유
0

카카오게임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 '여자친구' 히트곡 연주 선보여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카카오게임즈는 12일 모바일 리듬 게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한국 버전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히트곡을 연주 음악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는 매력적인 등장 인물들의 연주에 맞춰 스마트폰 화면을 터치하며 리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그 동안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 이용자들을 위해 제작한 창작 곡과 유명 일본 애니메이션의 주제곡 등을 제공해왔다.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서비스 시작 후 처음으로 시도하는 케이팝(K-pop)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 ‘여자친구’는 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등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그룹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이달 말부터 ‘여자친구’의 대표곡 ‘밤(Time for the moon night)’, ‘오늘부터 우리는(Me gustas tu)’을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에서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케이팝으로 즐기는 ‘뱅드림! 걸즈 밴드 파티!’가 올 여름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최고의 리듬 게임과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여자친구가 함께 준비한 만큼 한층 더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카카오톡 내 카카오게임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여자친구’ 음원 업데이트를 예약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캐릭터 획득에 필요한 ‘스타’ 250개, 캐릭터 성장에 사용하는 ‘연습티켓(더블)’ 100개 등 풍성한 혜택을 선물한다. 또 예약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국내 대표 뮤직플랫폼 ‘멜론(Melon)’ 이용권을 제공한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