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공유
0

엔씨소프트, '프로야구 H2' 새로운 콘텐츠 업데이트

-쌍방울 레이더스 주축 투수 김원형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2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2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12일 새로운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쌍방울 레이더스의 주축 투수로 활약했던 김원형 선수가 레전드 카드로 등장한다. 레전드 카드는 모든 구단/연도 배지의 강화 효과를 받는다. 이용자는 지정된 40명의 선수 카드를 조합해 신규 레전드 카드를 얻을 수 있다.
프로야구 H2는 ‘92년도 선수 카드 367명(EX 등급 2명, 포텐셜 등급 16명)을 업데이트했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장종훈(빙그레), 김성한(해태) 등 ‘92년도에 한국프로야구에서 활약한 선수들을 영입할 수 있다.

새로운 특수 능력 4종(위기관리 전문, 슬로우 스타터, 신바람, 백전노장)을 추가했다. 이용자는 특수 능력을 사용해 경기 상황에 따라 선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엔씨는 프로야구 시즌 동안 돌발 이벤트 ‘CM 홈런이의 갑자기 기분 좋은 날’을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실제 경기 기록에 따라 다양한 선물(선수팩, 게임 내 재화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일자와 조건은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의 ‘CM의 이야기’ 메뉴에서 볼 수 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