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투스,‘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 맞아 포토 모자이크 공개

공유
0

컴투스,‘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 맞아 포토 모자이크 공개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커뮤니티 이벤트 통해 마련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을 맞아 세계 유저들과 함께 만든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을 맞아 세계 유저들과 함께 만든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표진수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을 맞아 세계 유저들과 함께 만든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2014년 6월 12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서머너즈 워’는 지금까지 세계 70여 개 이상 국가에서 모바일 게임 매출 순위 1위에 오르고,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000만 건을 돌파했다.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일에 맞춰 공개된 이번 포토 모자이크 또한 전세계를 대상으로 실시한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 커뮤니티 이벤트를 통해 마련됐다.

이달 초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 및 페이스북 등 각 지역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유저 축하 이벤트가 진행됐으며, 이를 통해 전세계 유저들로부터 ‘서머너즈 워’ 글로벌 서비스 4주년을 축하하는 수천 여 점의 이미지가 전달됐다.

컴투스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가 받은 사랑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세계 각지에서 보내온 재치 넘치는 축하 이미지를 활용해 글로벌 서비스 4주년 기념 포토 모자이크를 완성했으며, 유저들이 감상할 수 있도록 각 지역 ‘서머너즈 워’ 공식 페이스북 및 카페 등을 통해 이미지를 공개했다.


표진수 기자 vyv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