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같이 살래요' 한지혜x서은우, 귀요미 모녀 케미 현장 비하인드(feat. 여회현x금새록)

공유
6

'같이 살래요' 한지혜x서은우, 귀요미 모녀 케미 현장 비하인드(feat. 여회현x금새록)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한지혜(오른쪽)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채은수 역의 아역배우 서은우(오른쪽 두번째), 남동생 박재형 역의 여회현(왼쪽 두번째), 박현하 역의 금새록(왼쪽)과 담은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주말드라마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열연하고 있는 배우 한지혜(오른쪽)가 11일 자신의 SNS를 통해 딸 채은수 역의 아역배우 서은우(오른쪽 두번째), 남동생 박재형 역의 여회현(왼쪽 두번째), 박현하 역의 금새록(왼쪽)과 담은 화기애애한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한지혜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같이 살래요'에서 박유하 역으로 열연하는 배우 한지혜가 아역배우 서은수와 담은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한지혜는 11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딸 채은수 역의 서은우, 동생 박재형 역의 여회현, 박현하 역의 금새록과 담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의 스틸 컷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의 한지혜와 여회현은 손가락으로 V를 그리고 있으며 서은우는 특유의 귀요미 미소를 짓고 있다. 금새록은 여회현 어깨에 살짝 기댄 채 미소를 짓고 있어 남매케미를 과시하고 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빨리 토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앗 이거 스포 아닌가요?ㅠㅠ", "다음 주부터 일본에서 방송이 시작됩니다. 기대돼요", "'같이 살래요' 홧팅! 열시청"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같이 살래요' 26회에서는 작별인사도 하지 않고 해외 의료 봉사활동을 떠났던 정은태(이상우 분)가 기습 귀국, 박유하와 포옹해 설렘을 선사했다.

이미연(장미희 분)이 그동안 몰랐던 키운 아들 최문식(김권 분)의 본색을 알게 돼 향후 전개에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같이 살래요'는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