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창업] BBQ bhc치킨 굽네치킨 外

공유
0

[창업] BBQ bhc치킨 굽네치킨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BBQ, 체크인BBQ 오픈

사진=제너시스BBQ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 BBQ에서 펜션, 글램핑, 캠핑장 등 숙박시설을 실시간으로 예약할 수 있는 실시간 숙박 예약 사이트 ‘체크인 BBQ’를 오픈했다. BBQ와 MOU체결을 맺은 글램핑코리아, ULP, 가평 연합회를 비롯해 인기 숙박시설을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으며, BBQ가 운영하고 있는 캠핑푸드 온라인 공식 쇼핑몰 ‘비비큐몰’에서 캠핑푸드를 주문할 수 있다.

◇ bhc치킨,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

bhc치킨이 보다 저렴하고 편하게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요기요에서 bhc치킨 주문 시 2000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 요일별 할인행사가 아닌 특정 기간 행사로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특별행사로 참여를 희망하는 매장에 한해서만 진행된다.

◇ 굽네치킨, 유선호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 공개

굽네치킨이 최근 훈훈한 외모에 청량한 소년미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수 유선호와 촬영한 ‘굽네 허니멜로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바이럴 영상은 굽네치킨의 색다른 허니맛 치킨 신제품인 굽네 허니멜로 출시를 기념해 단막극 형식으로 제작됐다. 가수 유선호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10대들의 달달하고 풋풋한 연애를 재치있는 대사와 상황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 버거킹, 와퍼세트 10년전 가격 5700원 할인 판매

버거킹이 7월 1일까지 버거킹의 대표 인기 메뉴 와퍼세트를 10년 전 가격인 5,700원에 할인 판매한다. 버거킹 와퍼는 100% 순 쇠고기 패티를 직화 방식(Flame-grilled)으로 조리해 불맛과 함께 쇠고기의 담백한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버거킹의 대표 메뉴이다. 직화 방식으로 구운 패티는 불필요한 기름기는 빠지고, 육즙은 그대로 남아있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 네네치킨, 배틀그라운드 공식 대회 후원

배틀그라운드 관련 특별 이벤트 등을 실시해 온 치킨 브랜드 ‘네네치킨’이 APL 시즌2 대회 일정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전하며 주목 받고 있다. 네네치킨 측은 자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아프리카TV 배틀그라운드 멸망전 시즌2 중계 영상 공유 행사를 비롯해 관련 이벤트를 활발히 펼쳐온 바 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