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파야 챙길래?] GC녹십자 광동제약 보령제약 外

공유
0

[아파야 챙길래?] GC녹십자 광동제약 보령제약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GC녹십자, 커넥트 플러스 진행

사진=GC녹십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GC녹십자 제공

GC녹십자는 최근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플라리네 베이킹 스튜디오’에서 사내 프로그램 ‘Connect+(커넥트 플러스)’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Connect+’는 알찬 여가 활용법의 일환으로 ‘케이크 데커레이션’을 주제로 진행됐다. 특히 주제에 맞춰 임직원의 가족들도 함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 광동제약, 제13회 가산콘서트 개최

광동제약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하는 ‘제13회 가산콘서트’를 평택 북부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광동제약 생산본부 등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의 활력 충전과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지난 8일 오후 열렸다. 광동제약은 2016년부터 실력파 뮤지션을 초대해 서울 서초동 본사와 생산본부를 오가며 가산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 보령제약, 카나브 새 임상결과 발표

보령제약이 지난 8일부터 10일까지 3일간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개최된 유럽고혈압학회(ESH/European Society of Hypertension)에서 국내최초 고혈압 신약 ‘카나브’의 새로운 임상결과를 발표했다. 이번 학회에서 보령제약은 FAST(Fimasartan Achieving SBP Target)연구결과를 서울성모병원 정우백교수의 포스터 발표를 통해 소개했다.

◇ GSK, 헬스닷gsk 새단장

GSK는 자사의 보건의료전문가 전용 포털인 ‘헬스닷gsk'을 ‘GSKpro’라는 새 이름으로 6월 11일 새롭게 선보인다. ‘GSKpro’는 기존에 제공된 방대한 데이터 및 서비스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일부 기능을 새롭게 재단장했다. GSK는 제약 비즈니스 혁신의 일환인 디지털 플랫폼을 기반으로 국내 의학전문가들에게 보다 양질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 유유제약, 유원상 부사장 목소리 출연 라디오광고

유유제약이 오너3세인 유원상 부사장이 직접 목소리 출연한 기업PR 라디오광고를 진행해 기업인지도가 상승되고 있다. 이번 라디오 광고는 남녀가 대화하는 방식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메시지와 유유제약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메인 키워드인 ‘유유’가 동음반복되는 카피를 통해 라임을 맞춰 청취자의 상기도를 높였다.

◇ 셀트리온헬스케어, 트룩시마 유럽 유통망 확대

셀트리온헬스케어가 혈액암 치료용 항암 항체 바이오시밀러 ‘트룩시마’(성분명 : 리툭시맙)의 유럽 유통망을 빠른 속도로 확대하고 있다. 셀트리온헬스케어는 북유럽 및 발칸(Balkans) 지역 국가로 ‘트룩시마’ 유통망을 확대해 올 연말까지 유럽 전역에서 ‘트룩시마’를 판매할 계획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