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2일 화요일(음력 4월 29일‧을해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공유
3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6월 12일 화요일(음력 4월 29일‧을해일) 생년월일 연애 궁합 이혼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띠별 오늘의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나가면 심란하니 되도록이면 원행과 외출을 자제하도록. 문서 문제는 해결된다.

60년생 시작도 중요하지만 마무리도 중요하다. 주도면밀하게 추진하라. 재물운이 따르나 이성을 조심.

72년생 순리적인 방법으로 문제를 풀어 나가라. 문서운 면에서는 당신의 뜻대로 이뤄진다.

84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단계적인 발전이 도모된다. 문서 측면은 유리하게 전개될 것이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이해와 덕으로 이웃에게 아량을 베풀어라. 실물수도 따르니 매사를 확인하고 행동할 것.

61년생 안정을 유지하면서 시간을 기다릴 것. 침묵하고 대세를 기다림이 때로는 필요하다.

73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크게 기대할 수 없으니 때를 기다려 실질적인 측면으로 몰아 붙여라.
85년생 자신감과 책임감을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이익과 금전, 인기가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보편적으로 여유를 가지고 실천하는 단계이다. 지나치게 과시와 경솔함은 절대 금물이다.

62년생 상대를 나의 협력자로 만들어라. 독단적인 결정으로 구설수와 모함에 휘말릴 공산이 크다.

74년생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할 때이다. 실효를 거두기 위해서는 현실에 치중함이 바람직하다.

86년생 차츰 실마리가 풀려 나간다. 재물도 들어오고 주위의 인정도 받는 행운의 날.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독선적인 판단은 자제할 것. 자신의 뜻을 펴나가는 과정에서 겸허해야 이익이 따른다.

63년생 매사가 순탄하더라도 신중함이 필요하다. 결과를 중요시 여기라. 바쁜 만큼 득이 있다.

75년생 자신의 페이스로 돌입할 수 있도록 여건을 조성하여 현실적인 측면에서 이익으로 연결 시켜라.

87년생 귀인을 만나니 뜻밖의 기쁜 일이 있겠다. 먼 곳에서 소식이 오니 정다운 사람과 재회한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정확한 판단이 있은 후에 다음의 이익이 크겠다. 대인관계에서는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64년생 때로는 구설수에 주의하며 안정된 측면을 유지하도록. 언행을 일치해야 당신을 신임한다.

76년생 가급적 실리적인 측면에서 뜻을 찾도록 하라. 내실을 다져 자신의 안정을 확보하도록.

88년생 조급한 성격으로 인해 매사를 종결짓는 어리석음은 절대 피하도록 하라. 이익만 생각지 말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결정적인 순간에 정확하고 신중한 판단이 필요하다. 남이 보았을 때 변덕을 부리는 듯 하니 주의.

65년생 계약운, 문서운 분야에는 절대 나설 필요가 없다. 금전, 계약은 가급적 내일로 미루라.

77년생 자신의 강한 용기로 주위의 신임을 얻을 수 있다. 의협심을 갖고 서로의 갈등을 해소하라.

89년생 독자적인 판단과 과격한 상태에서 자신의 의욕을 쟁취할 수 있는 기회이다. 적극 임하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실리적인 면에서 따르는 이익을 생각하여 무리하지 말고 원만한 상태로 임하도록.

66년생 때로는 상대방과 의견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끈질긴 추구력 만이 실리와 연결된다.

78년생 원만한 화합 관계만이 일을 무난히 해결한다. 예상 밖으로 자신이 고립될 경향이 많다.

90년생 명예와 승진을 얻는 기회이다. 높은 안목과 진실하고 겸허한 마음가짐으로 임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문서, 재물, 금전이 따라준다. 지연되어 왔던 일도 결실을 보게 된다. 좋은 날이다.

67년생 주관을 가지고 소신껏 행동에 임하라. 행동의 반경을 넓히되 실천력이 강해야 명예를 이룬다.

79년생 동분서주하나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하다. 자신의 실리를 추구하는 길을 모색하여 나아가라.

91년생 가슴이 후련하도록 솔직하게 터놓고 대화를 하라. 어렵겠지만 뜻은 이뤄진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필시 큰 그릇을 찾게 되는 기회이니 과감성이 필요하다. 조화는 무궁무진하다.

68년생 폭넓게 생각을 한 다음 처세하라. 일을 하다 구설수에 오를까 두려우니 자중하도록.

80년생 분주는 해도 소득은 없고 시간만 낭비하니 실리를 찾도록 하라. 괜히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92년생 난관은 인내와 노력으로 헤쳐 나가라. 큰일을 성사하기는 어려우나 작은 것은 이룬다.


酉(닭띠운세) 57년생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을 얻겠다. 작은 것보다는 큰 것을 이루며 하늘이 당신을 돕는다.

69년생 새로운 일에는 뛰어들지 말 것. 특히 문서 관계나 보증, 담보행위는 절대 금물이다.

81년생 소송을 하게 될 것 같으니 법률관계에 신경을 쓰라. 즉각 결말은 나지 않으니 여유를 가질 것.

93년생 발전이 따르는 운세이니 용기와 결단력이 필요하다.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속의 갈등은 되도록 빨리 없애도록 노력할 것. 신속한 일처리가 필요하다.

70년생 그동안 쌓았던 덕으로 문서와 연구가 결실을 보겠다. 꿈도 얻게 될 듯.

82년생 귀인의 도움과 사업운, 성공운의 호조로 뜻이 이뤄지며 재물도 얻겠다. 자신 있게 행동하라.

94년생 매사에 운은 따라주니 문서, 서류관련 신경을 쓰라. 직장, 재물 안정세를 이룬다.


亥(돼지띠운세) 59년생 남의 일에 뛰어들어 공연히 구설수에 오르지 말라. 보람도 소득도 없다. 건강에 신경 쓰라.

71년생 공연한 일에 휩쓸리면 구설수에 오를라. 안정된 상태를 유지하면 재물도 들어온다.

83년생 투자운, 사업운에는 재미를 보겠다. 협력자가 생기니 더욱 활기가 차며 직장은 좋은 자리가 난다.

95년생 사소한 실수가 재난을 초래하게 된다. 언행에는 함구함이 필요하며 안정을 찾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사주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사업운 투자운 매매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잠실동 신천동 풍납동 송파동 석촌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