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LG생활건강 아모레퍼시픽 네이처리퍼블릭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LG생활건강,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 선봬


LG생활건강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보닌 배트맨&슈퍼맨 트래블 키트’를 출시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DC코믹스의 대표 캐릭터인 배트맨과 슈퍼맨을 디자인에 적용했다. △남성용 올인원 화장품 ‘더 스타일 오일컷 파우더리 에센스’ △네이처 워시 페이스 앤 바디 올인원 클렌저 △딥클린 파이터 샴푸 △올인원 퍼펙트 치약 △칫솔 등 5가지 제품으로 이뤄졌다.

◇아모레퍼시픽, AP 이노베이션 데이 개최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지난 7일과 8일 아모레퍼시픽 본사에서 AP 이노베이션 데이를 열었다. 27개의 제품 개발 파트너사가 참석했고, 수백개의 혁신 상품이 소개됐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이 운영하는 총 20개 브랜드의 마케터들이 참여해 상품화를 논의했다. 이번에 제안된 상품 아이디어는 추가 논의를 거쳐 제품 개발 협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은 캘리포니아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는 순간 쿨링과 진정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아이스 수딩젤’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휴대가 간편해 언제 어디서나 냉장고에서 막 꺼낸 듯한 알로에 수딩젤의 효과를 느낄 수 있다.

◇설화수,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 출시


설화수가 오는 15일 잡티는 커버하면서 메이크업은 오래 지속되는 ‘쉬어 래스팅 메이크업’을 출시한다. ‘쉬어 래스팅 젤 쿠션’은 멜팅 젤 텍스처와 마이크로 망이 만나 자연스러운 화사함을 선사하는 쿠션이다. ‘쉬어 래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며 잡티를 매끈하게 커버해준다.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


애경산업의 헤어클리닉 브랜드 케라시스가 머리를 말리면서 모발에 영양을 주는 헤어 에센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2종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극손상 모발을 위한 히트액티브 극손상 헤어 드라이 에센스, 탄력 있는 웨이브 연출에 효과적인 히트액티브 웨이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등으로 이뤄졌다. 사용 후 씻어낼 필요가 없어 간편하게 쓸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