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1일 월요일(음력 4월 28일‧갑술일) 재물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공유
0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6월 11일 월요일(음력 4월 28일‧갑술일) 재물운 금전운 궁합 신점 재회상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수리 오늘의운세

자신을 너무 과신하지 말라. 실수도 있으니 신중하게 주위를 따름이 행운을 갖고 온다. 당신의 일을 방해와 시기하는 사람이 있겠으니 조심할 것. 상처 입고 손해를 입을 수도.

처음에는 구설수가 있겠으나 그대로 밀고 나가면 탄탄대로에 나서게 된다. 욕심은 부리지 말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결과를 기다림이 유리하다. 오늘 하루는 길일.


취직운, 영전하는 운세. 신망과 성실, 폭넓은 포용력으로 베풀면 결실이 있다. 공직자에게는 스카우트 영광의 기회며 사업에는 금전의 호기를 만나는 행운의 날.


부분적으로 성사되며 이기적이거나 자존심이 강한 사람을 만나나 슬기롭게 대처하라. 뜻대로 이뤄진다고 해서 경거망동하지 말라. 뜻하지 않은 데서 재앙이 따르니 매사 조심.


모든 일이 순조롭고 협조자나 동업자가 있으니 더욱 발전한다. 형제간의 거래를 삼가라. 금전운이 형통되며 관운이 열린다. 선배의 도움으로 뜻밖에 성공문이 열린다.

현재의 처지에 만족하고 현상유지 하는 것이 길하다. 새로운 여성의 도움이 크지 않으면 귀인을 만나게 된다. 사업도 잘되고 직장에선 인정을 받으니 신의를 지켜라.


계획을 현실성 있게 세우고 분수를 지켜라. 남의 말도 귀담아 듣고 행할 때 재물운, 명예운이 좋다. 신뢰와 성실로써 토대를 튼튼하게 굳혀 나가면 사업운의 발전을 얻는다.


돌발적이거나 원초적인 자극을 주어서는 안 된다. 현재의 상태는 안정이 필요하다. 허욕을 버리고 마음의 안정을 기하도록 하라. 군자는 덕을 쌓으니 뜻을 이루게 된다.


과격과 고집스러운 면도 있으나 신의가 두터우니 만사형통할 운세. 감히 누가 당신을 배신하랴. 상대가 거래상 선수를 칠 우려가 있으니 이쪽도 적극성을 갖고 추진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송파 삼전동 가락동 문정동 장지동 방이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