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대동 나주시장 후보 “사전투표에 많은 참여를”

공유
2

김대동 나주시장 후보 “사전투표에 많은 참여를”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는 후보로 바뀌어야” 강조

김대동 전남 나주시장 후보는 8일 나주지역 유권자들에게 8일과 9일에 실시되는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참여를 적극 독려했다. /김대동 후보 선거사무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김대동 전남 나주시장 후보는 8일 나주지역 유권자들에게 8일과 9일에 실시되는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참여를 적극 독려했다. /김대동 후보 선거사무소=제공
[글로벌이코노믹 허광욱 기자] 김대동 전남 나주시장 후보는 8일 나주지역 유권자들에게 8일과 9일에 실시되는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 참여를 적극 독려했다.

김대동 후보는 이날 “지지부진하고 파행을 맞는 나주시 현안문제 들을 재검토 할 시기가 도래하고 있다”며 “현 나주의 빠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는 후보로 바뀌어야 한다. 8∼9일 간 실시되는 사전투표에 많이 참여해 줄 것”을 호소했다.
또한 김 후보는 “민주당 바람에 무임승차하는 강 후보를 올바른 잣대로 심판해 줄 것을 시민들에게 부탁한다”며 “본 후보만이 지난 30년 동안 오롯이 나주시민들과 함께 고민하고 기쁨을 같이 한 지역사회의 동반자 임”을 강조했다.

이외에도 김 후보는 “순간의 선택이 인생을 좌우하듯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만이 ‘무능 부패 비선실세’없는 나주를 재건설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민들에게 지지를 호소했다.


허광욱 기자 hkw8913@g-enews.com